서울대공원, 가을축제 '동물원 속 미술관' 14∼22일 개최
서울대공원, 가을축제 '동물원 속 미술관' 14∼22일 개최
  • 손수영 기자 <cjstk@gmail.com>
  • 승인 2017.10.1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서울대공원 제공
사진= 서울대공원 제공

서울대공원은 14∼22일 '너와 나의 가을을 그리다'를 주제로 가을 축제 '동물원 속 미술관'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너와 나의 가을을 그리다'라는 주제로 동물 일러스트, 거대 동물 조형물 등을 전시한다. 우선 1~2.5m 크기의 거대한 동물 조형물 6조와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작가 10명의 동물 일러스트 작품 90점이 대공원역 2번출구를 나오자마자부터 테마가든 대나무 담벼락, 동물원 정문광장까지 이어진다.

정문광장 셔틀버스 탑승장 부근에서는 택배 상자·폐안경알로 만드는 재활용 공예를 비롯해 단풍 머그컵 만들기 등 공예 체험이 마련된다.

같은 장소에서는 매일 오후 1~5시 색연필과 사인펜으로 대형 캔버스를 꾸미는 '대공원을 알록달록 물들여요! 대공원 스케치북'이 진행된다. 토·일요일 오후 1∼5시 동행라운지 뒤뜰에서는 '그림 놀이터'가 열린다.

21~22일에는 인도 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주한인도대사관·인도문화원은 '사랑-인도문화 축제'를 열어 다양한 인도의 전통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천헌 서울대공원 원장은 "이번 행사는 동물원 속의 다양한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준비했다"며 "가을의 정취가 깊어지는 서울대공원에서 감성과 추억을 함께 만들어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