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터스포츠의 리더 슈퍼레이스, 트렌드의 리더 N-O-T와 만났다.

모터스포츠의 리더 슈퍼레이스, 트렌드의 리더 N-O-T와 만났다.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1.05.15 12:0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 기업 ㈜삼영,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의류 후원
㈜삼영의 캐주얼 디자이너 브랜드 N-O-T(엔오티)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과 시너지 기대

[서울시정일보]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이 더욱 젊고 트렌디하게 바뀐다. 패션과 환경을 사랑하는 패션 기업 ㈜삼영이 대회 공식 의류 후원사로 참여한다.

황수정 (주)삼영 대표이사(왼쪽)와 김동빈 (주)슈퍼레이스 대표 (사진 슈퍼레이스 제공)
황수정 (주)삼영 대표이사(왼쪽)와 김동빈 (주)슈퍼레이스 대표 (사진 슈퍼레이스 제공)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와 황수정 ㈜삼영 대표는 모터스포츠와 패션의 만남을 통한 상호상승 효과를 약속하며 후원 협약서에 서명했다. 양사의 만남은 올해가 처음이다.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대회인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경기 현장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가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관람객도, 연인의 손을 잡고 방문한 커플들도 즐길 수 있는 경기장을 만들며 모터스포츠의 관람문화를 이끌어왔다. 섬유, 마케팅, 디자인 영역에서 창의적이고 역량 있는 인재들이 모인 패션 기업 ㈜삼영은 캐주얼 브랜드 엔오티(N-O-T)를 앞세워 트렌드를 리드하고 있다. 

각자의 영역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양사의 만남인 만큼 파트너십을 통해 긍정적인 상승효과를 만들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실 ㈜삼영은 모터스포츠가 어색하지 않다. 베테랑 김의수 감독과 김동은 체제로 시즌을 보냈던 시절의 제일제당 레이싱 팀에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모터스포츠와 인연을 시작했다. 이번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공식 의류 후원으로 인한 시너지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다.

협약식에서 황수정 ㈜삼영 대표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 상호 협력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삼영의 비전과 엔오티(N-O-T)의 트렌디한 감성을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는 “모터스포츠와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에 보여주신 애정에 감사하다. 더 즐겁고 신나는 대회로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삼영의 캐주얼 브랜드 엔오티(N-O-T)와 함께 달리는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16일, 경기도 용인시의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개막전을 열고 새 시즌을 시작한다. 올해 인제스피디움과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 등 국내 경주장을 오가며 총 8라운드의 일정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