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전한 캐딜락 CT4 클래스를 위해, ㈜정인인터내셔널 후원 협약

안전한 캐딜락 CT4 클래스를 위해, ㈜정인인터내셔널 후원 협약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21.05.13 14: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브레이크 전문업체 ㈜정인인터내셔널(디원스포츠)의 후원, 보다 안전한 레이스 기대
개막전 참가 드라이버들 드라이빙 아카데미에서 기초실력 다지며 레이스 준비 완료

[서울시정일보] 빠르게 달리는 것만큼이나 정확하게 멈추는 것도 중요하다. 우승의 기쁨도 중요하지만 안전한 레이스가 우선이다.

김동기(왼쪽) (주)정인인터내셔널 대표와 김동빈 (주)슈퍼레이스 대표 (사진 슈퍼레이스 제공)
김동기(왼쪽) (주)정인인터내셔널 대표와 김동빈 (주)슈퍼레이스 대표 (사진 슈퍼레이스 제공)

고성능 자동차 브레이크 전문업체인 ㈜정인인터내셔널(디원스포츠)이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캐딜락 CT4 클래스의 퍼포먼스 파트너로 참가한다. 캐딜락 CT4 클래스의 레이스가 보다 안전하게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와 김동기 ㈜정인인터내셔널 대표이사는 협약식을 통해 만나 양사 상호 간의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신규 클래스인 캐딜락 CT4 클래스는 ㈜정인인터내셔널이 제공하는 브레이크 디스크 세트를 사용하게 된다. 차량의 성능을 극한까지 발휘해야 하는 레이스 상황에서 정확한 제동력은 기록단축뿐 아니라 안전을 보장하는데도 매우 중요한 요소다. 

김동기 ㈜정인인터내셔널 대표는 “후원 협약을 통해 제품의 성능을 입증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캐딜락 CT4 클래스에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이 안전하게 레이스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조직위원장인 김동빈 ㈜슈퍼레이스 대표는 “후원에 감사 드린다. 캐딜락 CT4 클래스가 더욱 흥미진진한 레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퍼포먼스 세단 CT4의 원메이크 레이스인 캐딜락 CT4 클래스는 오는 16일 경기도 용인시의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첫 경기를 앞두고 있다. 도전에 나서는 참가자들은 이미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해 실전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실습을 수행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베테랑 드라이버인 김의수 전 팀ES 감독이 클래스 매니저로 나서 참가자들이 레이싱 드라이버로 변모하는 과정을 돕고 있다. 캐딜락 CT4 클래스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올 시즌 총 5라운드 일정을 거치며 레이스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