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 팩 KIT 선착순 체험 이벤트' 진행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 팩 KIT 선착순 체험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8.02 23: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287,000원 상승6500 2.3%)의 화장품 편집숍 아리따움이 피부 고민별로 맞춤 관리가 가능한 '마이 레시피 팩'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마이 레시피 팩은 원하는 피부 고민만 골라서 마음대로 조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베이스와 드레싱&파우더로 효능을 더하면서 복합 피부고민에도 대응할 수 있다. 또한 레시피에 따라 색상과 제형을 다채롭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오감이 즐거운 제품이기도 하다.

아모레퍼시픽 측은 "'마이 레시피 팩'은 베이스에 드레싱&파우더로 효능을 더하면서 복합성 피부 타입에도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며 "레시피에 따라서 컬러와 제형을 다채롭게 만들 수 있어 오감이 즐거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마이 레시피 팩 베이스'는 △브라이트닝 △보습 △탄력 △모공 4가지 피부 고민별 제품으로 나왔다. 뚜껑을 뜯어서 사용하는 요거트 용기 형태로 제작돼 매일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베이스 단독으로 사용해도 되고 피부 고민에 따라 드레싱&파우더를 섞어 쓰면 된다. 

'마이 레시피 팩 드레싱&파우더'는 △히아루론산 △알로에 △콜라겐 △꿀 △레몬 △티트리 △석류 △호두껍질 등 8가지 효능소재를 담은 드레싱과 파우더 제품이다. 효능 소재를 대표하는 다채로운 컬러와 향, 제형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과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 

아리따움에서는 '마이 레시피 팩'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회원 대상으로 '마이 레시피 팩 KIT 선착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이원일 셰프가 8월 한달 간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킨 레시피를 제안하는 스킨케어 셰프로 활동할 예정이다. 

'마이 레시피 팩'은 이달부터 아리따움 닷컴 및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한다.

서울시정일보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