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 선보여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 선보여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6.26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육을 이완시켜주고 피부의 열감을 식혀줄 전신 트리트먼트

▲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은은한 향기가 감도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강력한 자외선으로 붉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를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의 전망과 함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는 루미 스파의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는 풋배스와 바디 마사지 50분, 페이셜 트리트먼트 40분, 총 90분으로 구성된 전신 관리 프로그램이다. 먼저 미네랄 솔트 풋배스는 발과 다리의 부종 제거를 도와주며 바디 마사지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바디 마사지는 천연 유기농 라벤더 바디 오일이 사용되며, 스웨디쉬 스타일의 아로마 테라피 ‘오가닉 아로마틱’과 따뜻한 로즈스톤을 이용하여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는 스톤 테라피 ‘루미 라이트’,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3가지 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마사지를 원하면 오가닉 아로마틱이나 루미 라이트를, 보다 높은 강도의 마사지를 원하면 리밸런스를 선택하면된다.

그리고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보태니컬 클렌징 밀크와 보태니컬 토너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균형을 잡아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딥클렌징 마사지와 퍼밍 마사지는 피부의 탄력을 되찾고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아이스큐브와 뷰티 글러브로 강력한 자외선에 의해 붉어지고 달아오른 피부의 열감을 시원하게 식혀준다. 뷰티글러브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쿨링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미라클 안티 링클 크림, 익스트림 컴포트 크림과 코렉팅 멀티 비타민 크림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며 마무리한다.

'익스프레스 레디언스 패키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