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호텔,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롯데호텔, 여름 시즌 패키지 출시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6.26 11: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호텔 무더운 여름을 맞아 즐겁고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선보여

▲ 사진= 롯데호텔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롯데호텔서울은 다음 달 1일부터 9월16일까지 뜨거운 햇볕을 피해 쾌적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23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슈페리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라세느 조식 뷔페 2인, 롯데호텔서울 '더 라운지' 빙수와 함께 피부 손상 개선과 자극 완화 효과로 유명한 프랑스 브랜드 '달팡'의 선크림이 제공된다. 여기에 7만원을 더할 경우, 디럭스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과 롯데시네마 일반관람권 2매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월드는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오아시스 인 더 시티 써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23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23℃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123층 롯데월드타워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전망대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 블루투스 셀카봉 1개로 구성됐다.

여기에 2만원을 더할 경우, 서울스카이에서의 행복한 시간을 사진에 담을 수 있는 포토티켓 이용권과 롯데호텔월드 '라운지 앤 브라세리'의 빙수가 추가 제공된다. 상기 패키지의 서울스카이 입장권을 이용할 경우 사전 예약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다. 6월30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중으로 기간 내 예약 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속 있는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롯데호텔울산의 쿨 써머 패키지를 추천한다. 1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상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입장권 2매로 구성됐다. 입장권은 투숙일 기준으로 제공되며, 김해 롯데워터파크와 경주 블루원워터파크 중 한 곳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7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판매되며 기간별로 요금은 상이하다.

롯데호텔제주는 7월 14일부터 9월 3일까지 동화 같은 헬로키티 캐릭터룸에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써머 키티 파티(Summer Kitty Party)’ 패키지를 마련했다.

50만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키즈형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 조식(성인 2인 및 소인 1인) 1회, 헬로키티 인형(2017 리미티드 에디션) 1개가 제공된다.

47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파티형 패키지는 헬로키티 캐릭터룸 1박, 헬로키티 인형 1개와 취향에 따라 업장을 선택하여 위스키, 칵테일 등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뷰티풀 써머 나이트 피버(Viewtiful Summer Night Fever) 이용권 2매로 구성되어 있다. 기간별로 요금이 상이하며 상기 패키지 모두 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