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에로화이바, 고척돔서 '베스트포토상' 이닝이벤트 진행

미에로화이바, 고척돔서 '베스트포토상' 이닝이벤트 진행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6.19 13:2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관중들 사진 촬영한 후 베스트컷 선정, 이닝이벤트 시 전광판에 노출 방식

▲ 사진= 미에로화이바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가 넥센 고척돔구장에서 지정한 '레이디스데이'(평일 중 화요일 경기일)에 여성 관중들을 대상으로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하는 '베스트포토상 이닝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미에로화이바 베스트포토상 이벤트는 시작 전 넥센 측 요원이 돌아다니면서 콘셉트별 포즈를 취한 여성 관중들의 사진을 촬영한 후 베스트컷을 선정, 이닝이벤트 시 전광판에 노출시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베스트포토로 선정된 관중에게는 미에로화이바 350㎖ 1박스(24개입)와 영화예매권 2매를 증정한다.

한편 '레이디스데이'는 고척 돔구장 측에서 평일 중 화요일 경기일을 여성 관중들을 위한 날로 지정한 것으로 이날에는 여성 관중들을 위한 이벤트나 행사, 경품 증정 등이 주로 이뤄진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식이섬유가 들어있어 '다이어트 음료'로 꼽히는 미에로화이바의 제품 특성상 구단이나 선수들보다는 여성 관중들을 직접 타깃으로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어 "야구도 점점 여성 관중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레이디스데이를 활용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마시는 식이섬유'로서의 미에로화이바의 브랜드 이미지가 여성분들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