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름다운 사람들] 봉사와 나눔 몸도 마음도 깨끗하게 소독 하고 왔어요 !

[아름다운 사람들] 봉사와 나눔 몸도 마음도 깨끗하게 소독 하고 왔어요 !

  • 기자명 서인석
  • 입력 2017.06.06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투세이프는 소외된 지역에 오투세이프를 이용한 살균소독을 무료로 봉사 해주고 있다

▲ 사진 오른쪽부터 개그맨 서인석,여행시 김기라 이사,손인춘 여행시 회장,오투세이프 이정윤대표,신망원 박명희원장,신망원 사무국장 오화조, 여행시 서울 총괄회장 한복명인 이광희,오투세이프 이우학회장,대한e&b 조규선대표

[아름다운 사람들] 봉사와 나눔 몸도 마음도 깨끗하게 소독 하고 왔어요~


요새 AI 로 일주일 만에 국가가 다시금 비상사태로 빠졌다. 그러나 오히려 AI 영향으로 바쁜 기업이 있어 화제다.


환경 친화적 인체에 무해한 세균 잡는 살균소독 탈취제 오투세이프가 그 주인공이다.


오투세이프는 는 WHO 세계보건기구 A-1등급의 소독탈취제이다.


오투세이프는 순수이산화 염소를 이용한 가장 안전하고 확실한 살균소독제인데 메르스, AI등을 확실히 잡으며 2차로 전염이 안 되는 꿈의 소독물질로 소문나 오투세이프를 사용한 용인 등 지자체에서는 AI 가 전염이 안 되어 놀랍다고 칭찬이 자자하다.


오투세이프는 자신들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활용해 그 동안 많은 현장시험 및 PILOT시험을 완료했고, 제품 개발을 완료했으며 개발된 제품으로는 저농도(0.03ppm)의 순수이산화염소수를 공중분사만으로도 H5N6, 살모렐라, 슈퍼박테리아 같은 강한 균조차 99.9%이상 제균된다는 결론을 얻어냈다.

또한 순수 이산화염소의 특징인 강하고 안전한 탈취력으로 악취의 근본인 메틸메르캅탄류(발암물질류)나 황화수소의 99.9%제거는 물론 새집증후군의 원인인 포름알데하이드까지 80%이상 제거됨에 따라 국가기관에서 인증을 받은 상태다.

그동안 오투세이프는 여성기업(오투엔에스)과 사회적 기업(지드림)으로 여성들과 사회적 약자들에게 많은 일자리 제공과 더불어 소외된 지역에 오투세이프를 이용한 살균소독을 무료로 봉사 해 주고 있다.


▲ 사진 오른쪽 부터 여행시 손인춘 회장, 오투세이프 이정윤대표/ 평생 ‘나눔과 섬김’이라는 두 단어를 마음에 품고 살아온 손인춘 회장은 나라를 지키는 군인으로서,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의 건강을 먼저 챙기는 기업인으로서, 국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이제는 그 나눔과 섬김의 정신을 사회에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에 여자들이 행복한 시대(이하 여행시 / 회장 손인춘)와 사회복지법인 신망원과 MOU를 통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기로 하여 더욱 훈훈하다.


..시는 19대 국회의원인 손인춘의원이 여성이 행복한 시대를 만들어 보려고 10년 장기계획을 세워 여성가족부에서 사단법인을 인가받아 설립한 단체로써 지금 젊은 엄마들에게 필요한 아이들 교육과 그들의 인성 교육, 애국심 고취 , 일자리창출, 결혼 장려운동, 출산장려운동을 통해서 부강한나라 행복한 나라 만들기 운동을 위해 시작됐다.


...는 엄마들에게 창업지원금도 지원하고 성공할 수 있는 컨설팅과 금연 예방운동, 가출 청소년들의 의 치유교육 등을 하고 있다.“


손인춘 여행시 회장은 여성이 변하면 가정이 바뀌고 가족이라는 공동체가 바뀌면 사회가 바뀐다" 라며, 봉사와 나눔은 일회성 뽐내기식이 아닌 지속적이며 정기적이어야 한다고 힘주어 말한다.


▲ 오투세이프의 홍보모델이자 신망원과 여행시와 mou를 주선한 개그맨 서인석은 오투세이프와 여행시, 사회복지법인 신망원과의 이번 mou를 통해 앞으로 소외된 지역과 여성들 사회적 약자들을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후원하기로 하여 더욱 기쁘다며 역시 나눔을 통한 봉사와 사랑은 기분이 좋다 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