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베트남 한류화장품의 선두주자 더 루시(the rucy) 모델 권도영

베트남 한류화장품의 선두주자 더 루시(the rucy) 모델 권도영

  • 기자명 서인석
  • 입력 2017.06.01 11: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그래퍼 박훈 작가의 감성으로 이른 여름을 담았다.

▲ 베트남 한류화장품의 선두주자 더 루시(the rucy)의 모델 신인한류스타 권도영

댄스가수이자 배우 권도영(23)이 베트남 한류화장품의 선두주자 더 루시(the rucy)의 모델이 되어 선유도와 마인모리 스튜디오에서 포토그래퍼 박훈 작가의 감성으로 이른 여름을 담았다.


권도영은 신인이지만 우리에게 낯설지 않은 신인이다. 드라마 장난스런kiss에서 kisskisskiss OST, 드라마 해운대 연인들 - Hello boy OST, 드라마 고봉실아줌마구하기 - blue sky OST를 불렀으며 아이돌 케이걸즈 - FlY fjgh 코러스를 담당했다.


카메라를 잡는 내내 박훈감독은 권도영을 앵글에 담는 동안 이처럼 카메라에 잘 맞는, 살아있는 표정을 가진 배우는 처음 본다며 극찬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 아름다운 우리의 미 한복(한복협찬 이광희)으로 베트남및 동남아에 새로운 한국 화장품의 한류를 만들 `더루시` 모델 권도영


이날 한복을 입은 권도영의 모습에 한복 협찬을 한 한복명인 이광희 디자이너는 이렇게 한복이 잘 어울리는 모델은 흔하지 않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권도영은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가 23세로 연예계 활동 나이로 알맞다. 권도영은 164cm의 알맞은 키와 48kg의 댄스로 다져진 몸매가 흠잡을 때 없다. 한림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에서 실용무용을 익혔고, 현재는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중이다.


현대적인 배우는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연기, 노래, 댄스 등을 모두 소화 할 수 있어야한다며 당당히 말하는 권도영은 실용무용과 실용음악을 골고루 익히며 소화 하고 있는 재원이다.


▲ 상큼한 천의 얼굴을 가진 베트남 한국 브랜드 `더 루시`의 모델 권도영


이날 신인한류스타 권도영을 모델로 발탁한 한류화장품 브랜드 THE RUCY(김종환대표)‘THE RUCY‘역시 베트남 진출 2년차에 베트남 전역에 오프라인 판매와 온라인판매를 이룬 업적을 이룬 무서운 신인 기업인데, 같은 한류신인이란 타이틀이 무척 마음에 들었다며, 2017년 본격적인 마케팅과 더불어 점점 커지는 동남아 시장의 교두보를 쌓기 위한 방안으로 권도영 신인한류스타를 선택하게 된 이유였다고 설명했다.


베트남 화장품시장은 글로벌 브랜드의 각축장과 같아서 수많은 브랜드들이 진출하여 치열한 판매전을 하고 있는 무안한 잠재력 있는 시장으로 ‘THE RUCY’는 큰 그림으로 성공적인 미래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LK COMPANY LIMITED 김종환 대표는 포부를 밝혔다.

▲ 사진 맨 앞줄 왼쪽부터 가수 문지훈,`더루시` 김종환대표, 모델 권도영, 개그맨 서인석, 영상촬영박진규, 연출 김진욱,박훈 포토그래퍼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