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의 가슴을 뛰게 할 '2017 서울드럼페스티벌'

우리의 가슴을 뛰게 할 '2017 서울드럼페스티벌'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5.27 23: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하고 수준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 선사

▲ 사진= 서울시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전설적인 일렉트로닉 아티스트 그룹 ‘펜듈럼(Pendulum)’의 드러머 ‘KJ소카(KJ Sawka)’, 잘생긴 외모에 30만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는 세계 드럼계의 아이돌 ‘루크홀란드(Luke Holland)’, 국내 드러머의 레전드인 이상민 드러머의 ‘이상민 그룹’, 서태지의 밴드로 활약하고 있는 ‘최현진 밴드’ 등이 서울드럼페스티벌에 등장한다. 

지난 1999년 최초 개최한 이래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서울드럼페스티벌은 “가슴이 뛰어야 진짜 축제다! 열정을 하나로! 가자, 서.드.페!”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오는 6월 2일과 3일 양일간 경희궁(광화문 서울역사박물관 옆)에서 진행된다.

축제기간 오후 7시 30분 부터 10시까지 메인 공연에서는 국내·외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드러머(해외4팀, 국내 4팀)들과 스페셜 게스트가 이곳을 찾아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음악과 퍼포먼스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드럼페스티벌은 특히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시민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 유명 악기브랜드 기업의 협찬과 참여를 통해 콘텐트를 강화하고 드럼을 다양하게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서울드럼페스티벌 행사장인 ‘경희궁’은 지하철 광화문역, 서대문역, 시청역을 이용하고, 버스는 ‘경희궁앞’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된다. 자가용 이용 시 서울역사박물관 주차장(유료) 이용이 가능하나 주차공간이 협소해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고홍석 서울시 문화본부장은 “올해 서울드럼페스티벌은 관람객의 가슴을 뛰게 할 특별한 공연들이 다수 준비된다.  축제를 더욱 신나게 즐기기 위해 편안한 복장에 돗자리를 챙겨 오시면 좋겠다.”고 귀띔했다. 

서울드럼페스티벌은 시민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관람이 가능하며 축제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축제 홈페이지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