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가홀푸드,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 출시

올가홀푸드,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 출시

  • 기자명 손수영
  • 입력 2017.05.11 15: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도ㆍ수분 높은 씨 없는 청도반시 100%, 껍질만 벗겨 그대로 얼린 원물 간식

▲ 사진= 올가홀푸드 제공

(서울시정일보 손수영기자) 올가홀푸드(대표 남제안)는 국내산 청도반시를 얼린 달콤한 원물 간식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올가맘(Orga Mom)'은 올가에서 판매되는 영유아·어린이 관련 제품 중 품질과 안전·영양 면에서 우수한 제품만 엄선한 친환경 키즈 브랜드다.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는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에서 재배한 씨 없는 청도반시 100%로 만든 아이스 디저트다.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고 청도반시 껍질만 제거한 후 그대로 얼려 달콤한 맛과 원물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씨가 없고 모양이 쟁반처럼 납작한 청도반시는 지형과 기후특성·품종 등의 영향으로 전국에서 유일하게 씨 없는 감이 생산되는 청도 지역의 대표적인 특산물이다. 육질이 부드럽고 당도와 수분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컵 모양의 용기에 한 개씩 들어있어 포장용기 그대로 간편하게 해동할 수 있다. 개별 포장돼 있어 위생적이고 휴대가 간편해 어린이 간식으로 활용하거나 소풍 등 야외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올가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8일까지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쇼핑몰에서 4개입 제품을 2개 구매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올가홀푸드 RMR 개발파트 이상민 MD는 “‘올가맘 입에서 사르르 아이스 홍시’는 해동하여 그대로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홍시 셔벗이나 홍시 라떼, 홍시 잼, 홍시 주스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영양 간식이다”고 밝혔다.

손수영 기자 hmk0697@naver.com

본기사의 무단전재를 금함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