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한양행, 삐콤씨 액티브 고소영 모델로 '고소영' 선정

유한양행, 삐콤씨 액티브 고소영 모델로 '고소영' 선정

  • 기자명 조현우
  • 입력 2017.04.19 21: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미지:유한양행 제공

(서울시정일보 조현우기자) 유한양행(대표:이정희)이 자사의 대표적 상품 삐콤씨 액티브의 모델로 고소영을 선정해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유한양행의 '삐콤씨 액티브'는 비타민B와 C의 복합제인 삐콤씨 본연의 정체성을 지키면서 비타민B군 중 B1, B2, B6를 인체에 흡수율이 높은 활성비타민으로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유한양행의 대표적 비타민 제품이다.

유한양행은 이런 자사의 대표적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최근 브라운관에 복귀해 톱스타로서의 건재함과 미모를 과시한 고소영을 선정했다. 그리고 이번 CF는 고소영을 모델로 비타민의 선택기준은 흡수율에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한층 더 고급스러운 느낌과 강력한 이미지를 더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한편 유한양행의 관계자는 '피로는 병이다. 삐콤씨 액티브가 약이다'라는 키워드로 소비자에게 선명한 브랜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며 삐콤씨 엑티브의 마케팅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를 밝혔다.

(조현우기자 hmk0697@naver.com)

본지 모든 기사 무단전재 금지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