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 건강한 백세를 위한 침구 브랜드 명인 이광희의 “신기한이불” the 6 miracle

[건강] 건강한 백세를 위한 침구 브랜드 명인 이광희의 “신기한이불” the 6 miracle

  • 기자명 서인석
  • 입력 2017.04.19 14: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왼쪽에서 뒷줄 4번째가 명인 이광희씨


건강한 백세를 위한 침구 브랜드 명인 이광희의 신기한이불” the 6 miracle

 

건강한 백세를 위한 침구 브랜드 명인 이광희의 신기한이불” the 6 miracle 의 주한미군기지 미8군 용산지점이 오늘 오픈하여 미군 및 부대관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명인 이광희의 신기한이불” the 6 miracle 은 향후 전 세계의 미군기지에 지점을 만들어나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

 

명인 이광희의 신기한 이불은 인체에 유익한 40여가지의 미네랄성분의 천연 지하 광물질을 혼합하여 1300°C의 고열로 소성, 냉각 , 분쇄 등 3차례의 특수공정을 통해 우리 몸에 최적화 된 에너지를 공급함으로 편안한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며, 자연의 추출물로 염색하여 심신의 편안함을 주어 최적의 잠자리를 제공한다.

 

명인 이광희씨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군 부대 안에 입점 했다는 것은 그만큼 신기한이불 the 6 miracle 제품이 높이 인정받았다는 것이라 말한다."

 


▲ 한복/침구/명인 5호 이광희씨의 신기한이불 the 6 miracle을 개발한 동기는 온 국민이 건강했으면 라는 마음으로 시작되었다.


명인이광희의 신기한이불 the 6 miracle 기능성이불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수많은 특허와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수맥파 흡수중화 특허, 전자파흡수차단 특허, 정전기차단흡수 ,지자기효과, 항균제균효과,를 비롯하여 원적외선 89.3%이상 방출되어 몸 안의 온도1°c를 올려주고 혈액순환과 숙면에 도움을 준다.

 

명인 이광희씨는 한복과 침구를 30여년 디자인하고 만들어내면서 세계가 주목하는 ceo리더 2000, 2011신지식인 탑 브랜드대상 ,2012 스포츠조선 선정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대상, 2011 일간스포츠선정 베스트코리아 기업대상등을 수상했으며 이광희씨의 한복작품은 배재대학교의 교과서에도 수록되어있다.

 

신기한 이불 the 6 miracle 는 서초본점에 이어 이번에 용산 미군 부대 안에도 매장을 열었으며 일산 킨택스전시관에도 전시되어있을뿐 아니라 인도네시아,중국,미국등 과 병원, 힐링센터, 요양원, 실버센터등에 입 소문난 기능성건강 제품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