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은평구 온택트 사업보고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고함제 개최

은평구 온택트 사업보고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고함제 개최

  • 기자명 박찬익 기자
  • 입력 2020.11.25 23: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27일 온택트 사업보고회 고함제(고마워요‧함께해요‧언제나) 개최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 사업 및 실태조사보고
청소년 고민상담소, 학교밖청소년 토크콘서트, 졸업식, 장학금 수여식 등 진행

은평구(구청장 김미경)에서 위기·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해 운영하는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에서 오는 1127() 오후 430분 온택트 사업보고회 온라인 고함제를 개최한다.

 

고마워요, 함께해요, 언제나라는 의미를 지닌 고함제는 은평구 내 청소년, 교사, 학부모, 유관기관 실무자 등이 함께 할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코로나19로 인해 두 센터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꿈드림)의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총 3부로 진행되며 2020년 사업보고 및 은평구 청소년 실태조사 발표로 구성된 1부를 시작으로, 2부에서는 은평구 청소년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온라인 고민상담소 따봉과 학교 밖 청소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학교 밖 청소년 토크콘서트 기로에 선 너에게가 진행되며,

 

마지막 3부에서는 은평구약사회 장학금 증여, 유관기관 감사장 수여, 꿈드림 졸업식이 진행된다. 각 부 사이에는 꿈드림 모듬북 동아리 악센트의 모듬북 공연과 청소년문화공간 JU역촌동의 우쿨렐레 축하공연이 진행된다.

 

안영춘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은평구 청소년들에게 즐거움과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유관기관 실무자들에게는 지역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어려움을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은평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꿈드림)은 은평구 내 위기·학교 밖 청소년 지원을 위해 청소년 상담 및 지역사회 청소년통합지원체계 운영’, ‘학교 밖 청소년 교육, 직업체험, 자립지원 등 통합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02-384-1318)나 은평구청소년지원센터(02-382-596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