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 잣향기푸른숲, 예비부모 무료 숲 태교 체험

경기도 잣향기푸른숲, 예비부모 무료 숲 태교 체험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7.04.03 11: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부모 위한 숲태교 프로그램 4월 17일부터 참가자 모집


▲ 부부가 함께하는 운동태교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경기도 산림환경연구소는 올해 가평군 소재 경기도 잣향기푸른숲에서 운영하는 숲 태교 프로그램에 참가할 임신부 등 예비부모를 오는 417일부터 모집한다.

숲 태교 프로그램은 임신 16~36주의 임산부 등 예비부모들에게 다양한 숲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통해 심신안정과 건강한 출산을 준비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으로, 429일부터 1021일까지 지정된 토요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안전한 출산을 준비하기 위한 태교 교실, 태명 소개하기, 숲과 인사나누기, 숲속 태교 체조, 태담나누기, 아이를 위한 만들기 등 예비부모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도 잣향기푸른숲에서 직접 방문접수하거나 경기농정포털사이트(http://farm.gg.go.kr)에서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 만들기 프로그램 재료비는 별도로 지불해야 한다.

한편, 경기도잣향기푸른숲은 41일부터 숲속 명상, 잣나무 군락지를 걷는 힐링걷기 등 다양한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숲 탐방로를 걸으며 토종 꽃과 야생동물 등을 만나보는 숲체험, 듣고 만지면서 목재의 특성을 이해하고 다양한 목공 소품을 만드는 잣향기 목공교실 등을 운영 중에 있다.

숲 태교 및 체험 등 자세한 사항은 도 잣향기푸른숲 방문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정호기자 rokmcjh966@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