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4월을 맞아 농촌 테마 여행코스 의 모든 것

4월을 맞아 농촌 테마 여행코스 의 모든 것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17.03.28 09:4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도락 즐기며 도보·자전거로 봄 만끽

 [서울시정일보//이정우기자] 농식품부는 2016년부터  매월 계절·테마에 적합한 농촌관광코스를 선정, 발표해 오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4월 여행코스는 간이역 주변에서 식도락을 즐기거나 힐링·승마 체험을 할 수 있고 도보, 자전거로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코스로 구성되어 있는 게 특색이다.

  경기도는 도보·자전거 여행 코스로 6차산업 인증업체 대가농원을 연계한 6명소와 식도락 여행 코스로 산수유꽃마을을 연계한 5명소, 강원도는 외국인 여행코스로 두루미평화마을을 연계한 3명소와 전통 식품 체험이 가능한 원평팜스테이마을을 연계한 3명소로 이뤄졌다.

  충청남도는 기업연수, 세미나 등 MICE 유치가 가능한 황산벌둥지마을을 연계한 4명소와 전통주 체험이 가능한 동자북마을을 연계한  4명소, 전라북도는 역사 체험 여행코스로 성당포구마을을 연계한 4명소 등으로 구성됐다.

  전라남도는 푸른 차밭에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우수관광농원 대한다원을 연계한  4명소, 경상북도는 승마 체험이 가능한 농어촌승마장 초암전통문화학교를 연계한 4명소와 6차산업인증업체 미소머금고 영농조합법인 등 식도락 여행을 연계한 2명소로 등 총 10개의 코스로 짜여졌다.

  이번에 선정된 코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농촌관광 포털 ‘농촌여행의 모든 것’(웰촌, 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우기자 e3706@hanmail.net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