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리는 행복한 삶을 원한다"

"우리는 행복한 삶을 원한다"

  • 기자명 김영균
  • 입력 2017.02.21 09: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웃음 체조 웃귀박

(서울시정일보=김영균기자)

"우리는 행복한 삶을 원한다"

 

 

"삶의 목적이 행복이라면 웃음은 행복을 문을 여는 열쇠이다" 라고 고대 철학자 아리스토텔레스의 말했다. "웃음!!!" 웃음은 우리의 삶에 행복을주는 중요한 요소이다. 또한 억지로 웃는 15초 웃음이 인간의 수명을  이틀 더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연장시킨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그래서" 15초의 웃음기적" 이라고 한다 그 기적의 웃음을 율동과 함께 즐거운마음으로 흐뭇한 표정으로 웃을수있다면 얼마나 행복할수있는가? 또한 귀 마사지하고 건강박수까지 더함으로써 기존의 정형화된 국민건강 체조와 다른 웃음으로 건강을 지키는 춤과 같은 웃음체조가 있다. 바로 웃(웃음)과 귀(이혈), 박(박수) 의 합성어로, 웃귀박 이라고 한다.

 

 

손과 귀의 기맥과 경혈부분을 자극하는 동작에 웃음을 결합하여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하고 긴장 완화에 도움과 행복을 전하고자 만든 국민 웃음 웃귀박 체조를 오혜성이 창시하였다.

 

 

 

또한 웃귀박 국민 웃음 체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가수 여행스케치 루카카(조병석) 작곡 오혜성이 작사 하여 웃귀박송 웃음 건강노래가 만들어졌다. 유튜브 건강노래 검색하면 웃귀박송을 들을 수 있다.

 

요즘 오혜성은 최순실 국정농단 이후 국민들이 웃음이 사라진 이후 국민들을 웃겨보겠다는

웃귀박 웃음체조 전파하기 위해 웃음릴레이운동 15초 웃기운동 프로젝트를 개그맨 서인석과 함께 15초의 기적 방송을 재능기부을 [서울중구 삼성사이버빌리지 경로당] 미디어한국, KT올레 880번 엄지 TV 진행하였다.

 

 

지만 다음 방송촬영 제작비 스폰을 찾지 못해 많은 어려움을 격고 있다 고 한다 대한민국 국민을 웃고보겠다는 그에게도 분명 희망의 그림자 행복이 찾자와 모든 국민이 광화문과 시청에서 웃음바다가 되는 그날을 기대해본다.

 

 

대한민국 국민은 웃고싶다

 

15초의 기적 국민 웃음쇼

 

-방송보기-

https://youtu.be/zIAThIATSHU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