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우건설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 분양

대우건설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단지 내 상가 분양

  • 기자명 황문권
  • 입력 2017.02.16 22: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 황문권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박창민)2, 청주의 대표 산업단지인 테크노폴리스 내에서 최대 규모 대단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의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



▲ 대우건설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투시도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송절동 청주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 내 A-4블럭에 입지한, 1,034가구 대단지 아파트이다단지 내 상가는 지상 11개동으로, 전용면적 33~346개 점포로 구성되어있다.


분양은 내정가 이상 최고 금액을 입찰한 사람이 낙찰 받는 방식인 실별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총액제)로 진행된다. 점포별 내정가는 29천만원~33천만원이며 입찰보증금은 점포당 1천만원이다.


신청접수와 입찰은 오는 16()에 청주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견본주택(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사천동 556-2번지)에서 진행된다. 입점예정일은 201811월이다.


단지가 입지한 청주 테크노폴리스는 SK하이닉스, LG생활건강, LG화학, LS산전 등이 들어선 청주의 대표 산업단지이다. 지구 내에 앞으로 총 3,254세대의 주거타운이 형성될 예정으로, 상업시설, 공공청사, 의료시설 등의 각종 생활 인프라가 갖춰진 청주의 대표 주거단지가 조성된다. 여기에 들어서는 1,034세대의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는 지구 내 최대 규모의 아파트로 지어질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청주 테크노폴리스 푸르지오 상가는 총 1,034세대 대단지 입주민을 고정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고, 단지 주출입구에 위치해 향후 상권활성화에 유리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