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 어린이 홈런왕 야구 교실 3월 개강

서울시, 어린이 홈런왕 야구 교실 3월 개강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7.02.15 10: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0일부터 ‘2017년 함께서울 어린이 홈런왕 야구교실’ 수강 신청



[서울시정일보]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에서는 오는 34() 부터 123일까지 9개월간 초등학생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2017년도 함께서울 어린이 홈런왕 야구교실을 운영한다.

함께서울 어린이 홈런왕 야구교실은 야구를 통해 유소년들의 체력을 증진하고 단체활동을 통해 인성을 함양하기 위해 서울시에서 직영하는 스포츠 강좌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기존 강좌내용인 이론과 기술훈련 외적으로 수강생들의 창의성과 인성을 함양할 수 있는 창의인성 프로그램이 추가되었다. 또한 학생들의 체력증진을 위한 체력 측정 프로그램도 새롭게 신설되어 운영될 예정이다.

야구교실 강습은 잠실종합운동장에 조성된 어린이 전용 연식야구장에서 진행된다. 연식야구장은 날씨에 상관없이 야외 및 실내에서 연중 수업이 가능하도록 인조잔디, 조명탑, 실내연습장이 조성되어 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부드러우면서도 실제 야구공과 같은 느낌의 연식 야구공을 사용하여 타구에 맞아도 부상의 위험이 없어 안전하게 야구를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야구장비 또한 무료로 대여하여 참가자들의 개별 장비 준비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강습은 토요일 또는 일요일에 80분씩 저학년 초상급반, 고학년 초상급반, 중학생반, 그리고 단체반으로 구성되며 주1회씩 월4회 강습으로 수강료는 초등생 4만원, 중학생 45천원이다.

수강신청은 1차로 220()일부터 22()까지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1차 접수 후 결원이 발생할 경우 27()부터 31()까지 2차로 추가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습 및 수강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서울특별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홍보마케팅반) 및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정호기자 rokmcjh966@naver.com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