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누리당] 김정재 원내대변인, 뼈를 깎는 쇄신에 대한 더불어민주당의 공세에 유감.

[새누리당] 김정재 원내대변인, 뼈를 깎는 쇄신에 대한 더불어민주당의 공세에 유감.

  • 기자명 강희성
  • 입력 2017.01.04 16: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재 원내대변인은 1월 3일 현안관련 서면 브리핑에서 다음과 같이 밝혔다.


서울시정일보. [사진출처=새누리당 김정재 국회의원 트위터]
  [서울시정일보-강희성기자] 새누리당 김정재 원내대변인 현안관련 서면브리핑에 따르면 절체절명의 위기를 맞아, 변화와 쇄신을 반드시 이루라는 국민의 준엄한 명령을 받들어 인명진 비대위원장을 중심으로 살을 저미고 뼈를 깎는 각오로 당 개혁에 임하며, 반드시 새롭고 진정한 보수 유일 정당으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그런데 더불어민주당은 논평을 통해, 새누리당과 인명진 비대위원장의 혁신적 노력에 대해 ‘회생불가 연명치료’ 라는 등의 망발로 금도를 벗어난 정치공세를 가했다.
 
  새누리당의 ‘쇄신작업’에 위협이라도 느끼는 것인가. 그렇지 않고서야 상대당의 치열한 쇄신을 향해 네거티브 공세를 벌이는 것이 거대야당의 바른 모습일지 자문해봐야 할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은 지금 새누리당 공세에 골몰할 때가 아니다.
 
  금일 언론에 보도된 ‘개헌 결사저지’ 보고서의 작성 주체와 경위부터 밝혀야 한다. 추미애 대표가 “지시한 적 없다”고 발뺌을 하고 있으나, 제왕적 대통령을 만들려는 모종의 계획이 탄로 난 이상 그 진상규명과 책임있는 조치부터 취해야 옳은 일이다.
 
  비전과 대안도 없고 지도자로서 경험이나 경력도 일천하고 불안한 문재인 전 대표를 사실상 대선후보로 기정사실화시키고, 국회개헌특위를 무력화시키기 위한 여론몰이 계획부터 중단하길 바란다.
 
  새누리당은 환골탈태 할 것이다. 진정어린 성원과 관심을 기대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