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 음악으로 하나되는 화합의 장…한미 송년음악회 개최

[경기도] 음악으로 하나되는 화합의 장…한미 송년음악회 개최

  • 기자명 김유희
  • 입력 2016.12.13 17: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의정부예술의전당서 ‘2016 경기도 한미 송년음악회’ 개최

경기도는 오는 21일 오후 7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한미 우호증진과 한미 양국 장병과 지역주민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2016 경기도 한미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서울시정일보 김유희기자] 연말연시를 맞아 경기도가 한미 우호 증진을 위한 특별한 공연을 마련한다.

도는 오는 21일 오후 7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2016 경기도 한미 송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한미 우호증진과 한미 양국 장병과 지역주민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경기도 및 주한 미2사단 관계자, 한미 장병, 지역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에는 미8군 군악대, 의정부시립합창단의 공연과 함께 인기 트로트 가수 홍진영, K-Pop의 아이콘 동방신기 멤버이자 현재는 26사단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유노윤호(본명 정윤호) 병장이 출연해 다채로운 음악으로 무대를 수놓을 예정이다.

먼저 미8군 군악대는 ‘Deck the Halls’, ‘Last Christmas’ 등 감미로운 전통 크리스마스 곡과 여행을 떠나요등 한국 인기가요 등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서 의정부시립합창단이 김효근의 과 크리스마스 캐럴 메들리 등으로 훈훈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장식하게 된다.

홍진영 씨는 안녕하세요’, ‘사랑의 배터리’, ‘엄지척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인기 트로트 곡을 선보인다. 끝으로 유노윤호는 씨스루’, ‘You raise me up’ 그리고 동방신기의 히트곡 중 하나인 주문(MIROTIC)’으로 공연의 마지막 장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박태영 도 군관협력담당관은 이번 경기도 한미 송년음악회는 도내 근무하는 한미 군 장병과 관내 지역주민들이 음악을 통해 양국의 문화를 공유하면서 더욱 돈독한 관계를 맺는 계기를 마련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번 음악회에서 많은 군장병과 가족 그리고 주민들이 좋은 이웃으로서 함께 송년의 밤을 뜻깊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음악회는 전석 무료입장이며 입장권은 공연 당일 오후 5시부터 대극장 1층에 위치한 티켓수령 카운터에서 선착순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