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은 2014년에 오픈한 해리포터 구역을 넘는 규모에 닌텐도 구역 도쿄 올림픽 이전에 오픈

[국제]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USJ)은 2014년에 오픈한 해리포터 구역을 넘는 규모에 닌텐도 구역 도쿄 올림픽 이전에 오픈

  • 기자명 정진우
  • 입력 2016.12.12 17: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UPER NINTENDO WORLD]의 이미지도 (C) Nintendo (USJ 제공)

[서울시정일보 정진우기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 오사카시 , USJ )12, 테마파크 내에 닌텐도의 구역을 만든다고 정식으로 발표했다. 인기 캐릭터 마리오등이 등장하는 SUPER NINTENDO WORLD2020년 도쿄 올림픽 개최 이전에 오픈한다.

 

  투자액은 500억엔으로 20147월에 개업 한 영화 '해리 포터'의 구역을 넘는 규모가 된다고한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부지 내에있는 주차장과 확장 부지의 일부를 사용한다고 한다. 닌텐도 지역 내에서는 닌텐도의 캐릭터와 게임의 세계관을 재현한 차량의 매력을 즐길 수 있다. 상점과 레스토랑을 포함한 "거대 복합 지역"한다고 한다.

 

  마리오 등 닌텐도 캐릭터는 세계에서도 통용되는 내용이다. 오사카의 USJ 이외에도 미국 플로리다의 "유니버설 올랜드 리조트"와 캘리포니아의"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2개소에도 같은 주제 영역을 만들 예정이다.

  닌텐도 는 2015년에 테마 파크를 운영하는 미국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 (UPR)과의 제휴를 발표했다. 관광지의 공동 개발을 진행하고 있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