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정] 서울시, 우리동네 예술학교 “2016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 통합공연 개최

[서울시정] 서울시, 우리동네 예술학교 “2016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 통합공연 개최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11.28 19: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동네 예술학교에 참여하는 8개 자치구 학생들의 오케스트라와 뮤지컬 통합공연


2016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 포스터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서울시와 우리동네 예술학교 사업 주관처인 서경대 서경예술교육센터는 오는 126()부터 8()까지 우리동네 예술학교에 참여하는 8개 자치구 학생들의 통합공연 2016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을 서경대학교 문예홀에서 개최한다.

6() 열리는 뮤지컬 데이에는 국내 정상의 뮤지컬 배우가 재능기부를 통해 통합공연에 깜짝 출연하여 꼬마 예술가들과 함께 춤과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고, 7() 오케스트라 데이와 8() 하모니 데이에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휘자 및 연주자들과 함께 클래식 선율을 연주한다.

2016 하모니 서울 페스티벌은 무료공연으로, 공연관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 문화예술과 및 서경대학교 서경예술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서울시는 한국형 엘 시스테마실현을 위해 2010년 우리동네 오케스트라를 시작으로 현재 약 7년간 저소득층 청소년들을 위한 오케스트라, 뮤지컬 등 문화예술교육 사업인 우리동네 예술학교를 지원해오고 있다.

서울시는 우리동네 예술학교를 통해 올해 8개 자치구 어린이 340명에게 오케스트라 교육 및 뮤지컬 교육, 여름캠프 실시, 향상음악회 및 정기연주회 개최 등의 무상교육을 지원함으로써 개인의 역량발전은 물론 지역사회 봉사활동 참여를 통한 선순환구조를 구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