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정일보.이은진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광구, www.wooribank.com)은 매월 일주일간을 지정하여 주부, 연금고객, 개인사업자 등 특정고객군을 우대하는 ‘위비웰컴주간(Wibee Welcome Week)’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위비웰컴주간’은 타겟고객군별 디테일(Detail) 마케팅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및 리테일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첫 번째로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주부고객(만25세~만64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위비웰컴주간’은 타겟고객군별 디테일(Detail) 마케팅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및 리테일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첫 번째로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주부고객(만25세~만64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대혜택으로 영업점 방문거래시 발생하는 통장/현금(IC)카드 재발행 등 ‘수수료 면제’, 금융권 최초 오픈마켓인 위비마켓에서 사용가능한 ‘위비마켓 10% 할인쿠폰’, 위비웰컴주간 동안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경우 추첨을 통하여 100명에게 ‘위비멤버스 5만 꿀머니’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특히 10월 마케팅 대상인 주부고객의 경우 가정 내 경제력이 상승하여 가정경제력의 핵심이자 성장가능성이 높은 잠재 우량고객층”이라며, “이와 같이 고객분석을 통해 리테일고객을 연령/성별/직업유무 등에 따라 세분화하여 기존 은행중심의 상품 판매전략에서 벗어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적인 상품 라인업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0월 주부고객 대상 첫 번째 위비웰컴주간을 비롯하여 11월(11/7~11/11)은 은퇴/은퇴예정자, 12월(12/5~12/9)은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지속 운영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특히 10월 마케팅 대상인 주부고객의 경우 가정 내 경제력이 상승하여 가정경제력의 핵심이자 성장가능성이 높은 잠재 우량고객층”이라며, “이와 같이 고객분석을 통해 리테일고객을 연령/성별/직업유무 등에 따라 세분화하여 기존 은행중심의 상품 판매전략에서 벗어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적인 상품 라인업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0월 주부고객 대상 첫 번째 위비웰컴주간을 비롯하여 11월(11/7~11/11)은 은퇴/은퇴예정자, 12월(12/5~12/9)은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지속 운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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