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민의당 전국여성위원회] 국민의당 제1기 여성리더십아카데미 개최.

[국민의당 전국여성위원회] 국민의당 제1기 여성리더십아카데미 개최.

  • 기자명 강희성
  • 입력 2016.10.05 19:5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 국회의원, 대한민국의 근본적인 변화와 중산층 복원에 대하여 강의한다.



  [서울시정일보-강희성기자] 국민의당 전국여성위원회(전정희, 이옥 공동위원장)는 국민의당 김삼화의원(정책위원회 제5정조위원장)106일부터 27일까지 매주 목요일 국회의원회관에서 국민의당 제1기 여성리더십아카데미를 공동주최한다.

 

  1기 국민의당 전국여성위원회 여성리더십아카데미는 4주차로 구성되었으며, 여성개개인의 정치의식을 함양하고 역량 있는 지역인재 및 여성 정치인을 발굴 육성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교육프로그램은 1주차 국민의당 김영환 사무총장의 기조강연과 국민의당 정동영 국회의원의동아시아 정세와 한반도의 미래라는 주제를 시작으로 전정희 전국여성위원회위원장의 정치주체로서의 여성’, 안철수 국회의원의대한민국의 근본적인 변화와 중산층 복원등 총 4주에 걸친 교육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또한 대한하천협회 박창근 회장과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 윤미향 대표를 초청하여 환경과 여성인권의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전정희, 이옥 전국여성위원회 공동위원장은 이번 여성리더십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여성들이 정치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고 특히, 여성 스스로 정치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사회의 변화와 개혁을 위해 여성의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함께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여성 아카데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또한 여성리더십아카데미는 1회성 교육이 아닌 지속적으로 진행하고자 한다.”고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