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 U+tv와 함께 여름 무더위 이겨내세요!

[기업] U+tv와 함께 여름 무더위 이겨내세요!

  • 기자명 이은진
  • 입력 2016.08.17 02: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정일보.이은진기자)  <부산행> 천만 관객 돌파 기념 U+tv에서는 좀비 특집관 <할인행> 운영
 인기영화 3+1 프로모션 이달 말까지 진행

 

  올 여름의 기록적인 폭염을 다양한 볼거리로 이겨내는 고객을 위해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tv가 좀비 특집관과 영화 VOD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16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부산행>의 천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천만 좀비 탄생! <할인행>’ 프로모션을 다음 달 18일까지 진행한다. 원조 좀비 드라마 <워킹데드> VOD 구매 시, 다음 시즌의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최신 인기영화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곡성>,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독수리 에디>, <앨빈과 슈퍼밴드: 악동 어드벤처>, <조이>,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데드풀> 중 세 편을 보면 한 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쿠폰(4,000원 상당)을 제공한다. ‘인기영화 3+1 스탬프 쿠폰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찜통 더위를 날려줄 공포 좀비물을 부담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어 연이은 폭염경보에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tv는 내셔널지오그래픽, BBC, 디스커버리 등 세계적인 프리미엄 다큐멘터리 제작 방송사와 제휴해 1천여 편의 명품 다큐멘터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세계 최정상 오케스트라, 발레, 미술전시 등 공연예술 VOD 총 310편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U+tv 아트&클래식’을 선보이며 경쟁력 있는 콘텐츠로 국내 IPTV 서비스를 선도 중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