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 삼성화재,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 3주년 맞아

[기업] 삼성화재,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 3주년 맞아

  • 기자명 이정우
  • 입력 2016.08.13 11: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1일 삼성화재 본사 3층 인재홀에서 진행된 '예비맘 클래스'에 참석한 산모들

삼성화재 '맘쏙케어22 예비맘클래스'

     (서울시정일보//이정우기자) 고객패널 의견을 반영해 2013년 7월 시작된 고품격 산모교실

     미래고객 확보를 위한 자녀보험 마케팅의 일환

 

  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자녀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된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가 3주년을 맞이했다고 12일 밝혔다.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는 임신 22주 이내의 예비엄마들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되는 삼성화재의 고품격 산모교실이다.

 

  삼성화재 고객패널의 건의로 2013년 7월 시작된 이 행사는 3년간 1만 5천여명의 예비엄마들이 응모해 평균 3:1의 참가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서울 뿐만 아니라 수원, 대전, 부산 등에서도 행사를 열어 지방에거주하는 예비엄마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예비엄마들은 "전문의를 통해 임신·출산 관련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강의내용, 도시락, 기념품, 미니화분, 경품까지 무엇하나 빠지는게 없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쏟아냈다.

 

  고기호 삼성화재 마케팅기획파트장은 "예비엄마들이 건강한 임신기간을 보내는데 이 행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 의견을 존중한 자녀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는 블로그(blog.naver.com/momssok22)를 통해 일정 확인 및 신청이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보험설계사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