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 쇼미더머니5 비와이 최종우승 "여기까지 올라온 것만 해도 너무 행복"

[연예] 쇼미더머니5 비와이 최종우승 "여기까지 올라온 것만 해도 너무 행복"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7.17 06:4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와이 "우승한 것 절대 당연하다고 생각치 않아. 감사하다"


비와이 공연사진 (사진제공=Mnet)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Mnet ‘쇼미더머니5’ 래퍼 비와이가 최종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비와이는 "어릴 때부터 함께 해왔던 같은 크루랑 여기까지 올라온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하고 감사하다. 절대 당연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대한민국 국민 여러분 감사드린다"고 우승소감을 밝혔다.

  15일 방송된 쇼미더머니5에서 비와이, 씨잼, 슈퍼비가 단 한 명의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마지막 승부를 벌였다. 총 2라운드로 진행된 이날 파이널 생방송에서 비와이는 자신의 무대를 직접 프로듀싱하며 랩 뿐만 아니라 뛰어난 음악성까지 증명했다.

  1라운드에서 비와이는 AOMG 프로듀서 사이먼도미닉과 함께 독특한 비트가 인상적인 '쌈박자'로 재치있으면서도 파워풀한 랩을 선보이며 관객을 압도했다.

  슈퍼비가 탈락한 뒤 씨잼과 맞대결을 벌인 2라운드에서는 자화상 Part2라는 곡으로 진정성이 느껴지는 무대를 선보였다. 뮤지컬같이 드라마틱한 구성과 비와이 특유의 폭발적인 랩핑에 관객들과 시청자들은 뜨거운 지지를 보냈고, 비와이가 결국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쇼미더머니5 최종회는 유료플랫폼 기준 전국 가구 평균시청률 3%, 순간 최고 시청률 3.6%를 각각 기록하며 대미를 장식했다. Mnet 채널의 타깃 시청층인 15~34세 남녀에서도 평균시청률 2.8%, 최고시청률 3.3%를 찍었다. [포커스뉴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