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직비디오] 80년대 원조 디바 가수 임희숙, 2020년 뮤직비디오로 리턴

[뮤직비디오] 80년대 원조 디바 가수 임희숙, 2020년 뮤직비디오로 리턴

  • 기자명 고정화 기자
  • 입력 2020.03.17 15: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경기화성 우음도에서 첫 촬영

우음도 첫 촬영

[서울시정일보 고정화 기자] 1980년대 중반 가요계를 흔들었던 한국 가요계의 원조 디바 가수 임희숙씨가  ‘Remember Again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라는 타이틀로 다시금 대중의 품으로 다가간다.

임희숙씨는 지난 13일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에 위치한 갈대숲이 멋진 우음도에서 첫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에 제작되는 ‘Remember Again’ 뮤직비디오는 경남제약을 비롯한 기업들의 PPL후원금으로 제작되어 어려운 경제 속에서 기업 제품의 홍보에도 한 몫을 하게 될 예정이다.

PPL후원사로는 경남제약(레모나 산. 레모나 드링크), ㈜보명인터네셔널(발릿VOS크림6종세트. 발릿올인원슬리핑팩), 리빙프렌즈(마블공기살균청정기), 세누에르도(향수팔지classic collection1S), 위승용도자기(2인 플레이팅-유광 핑크.블루), 복순도가(복순도가손막걸리), 두리상사(화담비초.명의환), siks(DOS1.0/DOS3.0)이다.

업체 관계자는“‘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노래 제목처럼 이번 뮤직비디오는 떠난 이에 대한 아련한 그림움과, 남은 이들에게는 가슴에 안고 살아가는 아픔이 단지 고통이 아니라, 오늘을 살아가게 하는 마음 테라피 같은 삶의 작은 선물일 수도 있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며 “마지막으로 본 뮤비의 임희숙씨 상대역으로 카메오 출연해주신 (사)한국SNS신문방송인클럽 이승재 총재(데일리그리드 발행인)님께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작품에 카메오로 출연한 이승재 총재는 “존경하는 가수 임희숙 선생님과 가장좋아 하는 노래에서 호흡을 맞춰 즐거운 마음으로 출연하게 되었다”면서 “태어나 처음으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거라처음엔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되었지만 임희숙 선생과 감독님이 잘 리드를 해주셔서 무사히 끝나 감사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