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시정] 초여름 밤에 만나는 숲 속 영화관, 꿈의숲 시네마 개최

[서울시정] 초여름 밤에 만나는 숲 속 영화관, 꿈의숲 시네마 개최

  • 기자명 신정호
  • 입력 2016.06.01 11: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의숲아트센터, 북서울 꿈의숲 공원에서 야외 영화상영회 ‘꿈의숲 시네마’ 개최



[서울시정일보 신정호기자]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고 있는 꿈의숲아트센터에서 오는 6월 10일부터 26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오후 8시에 북서울 꿈의숲에서 야외 영화 상영회 꿈의숲 시네마를 개최한다.

  꿈의숲 시네마는 꿈의숲아트센터가 지역 주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해 기획한 첫 번째 영화 상영회이다. 앞서 꿈의숲아트센터는 매해 봄, 여름 시즌에 자연과 잘 어우러지는 야외 음악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꿈의숲 시네마는 가족, 연인, 친구 모두가 함께 관람 할 수 있는 인기영화 및 다양성 영화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다양한 시선으로 삶과 예술을 이야기하는 영화들을 통해 예술(음악, 미술, 문학, 영화 등)이 창작자인 예술가는 물론 주변인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볼 수 있을 것이다. 관객들은 영화를 통해 다양한 예술 장르를 좀 더 쉽게 이해하고, 예술가들의 삶을 간접적으로 접해볼 수 있다.

  꿈의숲 시네마은 영화 속 삶과 예술을 주제로 하여 음악, 가족, 예술의 세가지 컨셉으로 상영되며 드라마, 멜로,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된 9편의 작품을 선보인다. 꿈의숲 시네마는 무료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꿈의숲아트센터 홈페이지 http://www.dfac.or.kr 또는 대표번호 02-2289-5401로 문의하면 된다. 우천 시 또는 사정에 따라 상영 일정이 취소 또는 변경될 수 있다. 

  이번 영화상영회는 도시의 각박함에서 잠시 벗어나 숲과 잔디, 연못을 품은 공간에 조용히 자리 잡은 숲 속 영화관에서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