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장품 기업] 첨단 바이오 한방화장품 8종 中 인허가 취득...이달중 중국 출시

화장품 기업] 첨단 바이오 한방화장품 8종 中 인허가 취득...이달중 중국 출시

  • 기자명 황천보
  • 입력 2015.11.10 13: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업계 성공신화 '박형미 군단' 파코메리

코스메슈티컬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파코메리(회장 박형미)는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으로부터 '옥시젼 폼 클렌징',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앤 립 크림' 등 자체 개발한 첨단 한방화장품 8종에 대한 인허가 취득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이미 양산을 시작한 상태로, 이달중 자체 유통망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중국 시장에 출시해, K뷰티 新한류 열풍을 주도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은 파코메리 주력제품, 박형미 회장. (사진제공= 파코메리)

[서울시정일보 황천보기자] 화장품 업계 성공신화 '박형미 군단'의 파코메리가 최근 천연효모 저온 발효기술, 미백효능 기술, 피부탄력을 주는 네오엔돌핀 기술 등 첨단 바이오 신기술을 적용한 한방화장품 8종에 대한 중국 식품약품감독관리국 인허가를 모두 마무리짓고, 멀티효능 한방화장품 신제품 양산에 돌입하는 등 연간 30조 규모의 중국 화장품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코스메슈티컬 한방화장품 전문기업 파코메리(회장 박형미)는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으로부터 '옥시젼 폼 클렌징',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앤 립 크림' 등 자체 개발한 첨단 한방화장품 8종에 대한 인허가 취득을 완료했다고 1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이미 양산을 시작한 상태로, 이달중 자체 유통망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중국 시장에 출시해, K뷰티 新한류 열풍을 주도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에 중국에서 인허가를 받은 파코메리 신제품은 중국수출 주력제품인 '옥시젼 폼 클렌징'과 '워시어블 클렌징 오일'을 포함, '리바이탈라이징 토너', '리바이탈라이징 에멀젼', '리바이탈라이징 아이 앤 립 크림', '리바이탈라이징 에센스', '케어세럼', '퓨어 히아루로닉 애씨드 앰플' 등 총 8종에 달한다.

  이들 리바이탈라이징 신제품은 조화로운 5가지 한방 추출물과 2가지 허브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베타글루칸, EGF 등 미백, 보습, 피부탄력 효과가 의학적으로 검증된 기능성 물질을 다량 함유한 최고급 한방화장품으로, 파코메리가 중국시장을 석권하기 위해 10년간 축적한 피부 생명력 강화 핵심기술을 집약해 내놓은 전략제품이다.

  파코메리는 지난달 14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2020 新경영비전 선포식'을 갖고 코스메슈티컬 바이오 전문기업 변신과 코스닥 상장추진을 골자로 한 중장기 경영플랜을 발표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야심차게 준비해 온 신개념 이너뷰티 프랜차이즈 '뷰티스테이'를 공식 런칭하는 등 국내 화장품 업계의 판도변화를 예고한 바 있다.

  박 회장은 "까다롭기로 유명한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국의 인허가를 모두 획득함에 따라, 지난 10년간 중국 화장품시장 석권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해 온 신개념 코스메슈티컬 한방화장품 수출이 급물살을 타게 됐다"고 기뻐하며 "이번에 생산하는 신제품들은 평소 한방약재와 친숙한 중국인들의 취향에 맞춘 전략제품으로, 일단 한 번 발라보면 최고급 파코메리 코스메슈티컬 한방화장품의 매력에 푹 빠질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박형미 회장은 경이로운 판매기록을 수립해 '화장품 업계의 성공신화'란 별명으로 불리고 있다. 생생한 세일즈 현장 체험을 기록한 명저서 '벼랑 끝에 나를 세워라'와 '그 곳에 파랑새가 있다'는 화장품 업계 종사자는 물론 젊은 여성이 꼭 읽어야 할 필독서로 손꼽히며, 중국어로도 번역출간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