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흥시] 걷는 날, 마지막 이야기

[시흥시] 걷는 날, 마지막 이야기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11.26 10: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걷자! 시흥! 갯골데이 , 걷기행사 운영

[서울시정일보]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오는 11월 30일 갯골생태공원 흔들전망대 옆 잔디광장에서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걷자!시흥! 갯골데이!』를 개최한다.

갯골데이 포스터
갯골데이 포스터

『걷자! 시흥! 갯골데이!』는 지역 주민의 걷기 실천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을 ‘시흥이 걷는 날’로 지정해 3월부터 진행해 왔다. 이번 11월은 2019년 걷기행사 대장정의 마지막으로 한 해 행사를  마무리하는『아듀~갯골데이!』테마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함께 진행하며 시흥시 문화홍보대사 ‘세 자전거’와 ‘김시영 밴드’의 흥겨운 음악으로 걷기운동 하는 지역 주민의 발걸음을 흥겹고 가볍게 할 계획이다.

에코 프로그램으로 꽃차 시음회 등 다양한 부스 체험도 할 수 있다.  걷기 코스는 가족이 함께 편하게 걸을 수 있는 코스(2.4km)와 건강걷기 코스(7km)로 자유롭게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정왕보건지소 관계자는 “그동안 걷기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지역 주민들과 함께 한 해 행사를 마무리할 것”이라며 “이번 행사가 마지막 걷기가 아닌 걷기실천의 시작이길 바란다. 걷자! 시흥!”이라고 전했다. 

지역 주민이 함께하는 걷기 행사는 별도 신청 없이 참여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 정왕보건지소 산업건강관리팀(031-310-593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