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추화정, 23일 ‘2019 희망을 파는 착한 콘서트’ 출격…천상의 보이스로 희망 전한다

추화정, 23일 ‘2019 희망을 파는 착한 콘서트’ 출격…천상의 보이스로 희망 전한다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11.22 10:1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추화정, ‘2019 희망을 파는 착한 콘서트’서 재능기부…따뜻한 나눔 동참

[서울시정일보] 가수 추화정이 ‘2019 희망을 파는 착한 콘서트’에서 무대를 꾸민다.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사진 아이컨텍컴퍼니 제공

추화정은 오는 23일 오후 4시 30분 서울 노원구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2019 희망을 파는 착한 콘서트(이하 ‘착한 콘서트’)’에 출연해 희망 나눔에 동참한다.

‘착한 콘서트’는 지난 2012년부터 국내·외 소외계층에 대한 문화 복지를 실현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목표로 시작된 콘서트로, 다년간 국내 소아암, 탈북 청소년,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과 모금활동을 진행해왔으며, 문화혜택을 누리기 어려운 미얀마, 캄보디아, 베트남 등 개발도상국을 찾아 음악을 통한 공연과 봉사로 따뜻한 온기를 나눠왔다.

추화정은 이번 콘서트에 재능기부 형태로 참석, 가슴이 따뜻해지는 천상의 보이스로 희망을 전하는 것은 물론, 관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황보의 진행 아래 펼쳐지는 이번 콘서트에는 추화정을 비롯해 가수 김장훈, 김종서, 가비엔제이, 조문근밴드, 황인선 등 20여명의 뮤지션이 재능기부에 나서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추화정이 출연하는 ‘2019 희망을 파는 착한 콘서트’는 딜라이브 채널 1번을 통해 오는 12월 5일 오후 4시 착한콘서트 연말특집 편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