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양스포츠 박람회] 올여름 시원한 해양스포츠 축제와 함께 하세요

[해양스포츠 박람회] 올여름 시원한 해양스포츠 축제와 함께 하세요

  • 기자명 장민주
  • 입력 2015.08.11 10: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박람회장 일원에서 제10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 열려

[서울시정일보 장민주기자] ‘꿈을 향해 여수로, 바다 넘어 세계로’의 힘찬 구호와 함께 제10회 전국해양스포츠제전이 8월 13일부터 16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여수박람회장 일원에서 열린다. 

 

해양스포츠제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해양스포츠 축제인 만큼 정식종목*(4)과 번외종목*(4) 이외에 국제범선축제, 블랙이글쇼, 패러글라이딩 축하쇼를 비롯하여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정식종목은 핀수영, 카누, 트라이애슬론, 요트, (번외종목) 전통노젓기, 바다수영, 드래곤보트, 고무보트 등이다.

 

경기장 배치도

박람회장내에서 진행되는 해양문화․체험프로그램은 바나나보트, 해수풀, 에어블랍, 씨워킹 등 해상체험과 패션타투, 페이스페이팅, 풍선아트, 케리커쳐 등 육상체험으로 나눠서 진행된다.

      해상체험으로는 바나나보트, 모터보트, 해수풀, 에어블랍, 씨워킹, 물대포, 하이다이빙체험 등이며 육상체험으로는 패션타투, 페이스페이팅, 공예활동,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풍선아트, 케리커쳐 등이다.

 

 해양스포츠제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oceansports.yeosu.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프로그램은 인터넷 예약(30%)과 현장접수(70%)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유기준 해양수산부장관은 이번 제전을 통해 “천혜의 해양관광 자원을 갖고 있는 여수가 해양레저스포츠의 중심지로 발돋움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많은 국민들이 해양레포츠의 즐거움을 느끼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