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업] LG생활건강, 조선 왕후 미(美) 재현 ‘후 공진향: 미 럭셔리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

[기업] LG생활건강, 조선 왕후 미(美) 재현 ‘후 공진향: 미 럭셔리 리미티드 에디션’ 3종 출시

  • 기자명 장민주
  • 입력 2015.07.27 17:1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공진향: 미 럭셔리 비비크림’, ‘공진향: 미 럭셔리 글로스 6종’

[서울시정일보 장민주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조선왕실을 대표하는 ‘오얏꽃(이화李花)’과 화중왕 ‘모란(목단牧丹)’의 조화로 고귀한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 미 럭셔리 리미티드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궁중화장품 ‘후’ 브랜드는 국립 고궁박물관에서 7월부터 8월까지 두 달 동안 열리는 ‘조선의 왕비와 후궁 展’을 후원하면서, 조선시대 왕실문화, 미용 비방, 왕후의 아름다움을 재조명한다.
 
또한, 이를 기념해 왕후의 우아한 기품과 아름다움을 재현한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공진향: 미 럭셔리 비비크림’, ‘공진향: 미 럭셔리 글로스 6종’ 등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1922년 영친왕비가 순종황제를 알현할 때 입었던 대례복에 아름답게 수 놓인 오얏꽃(이화李花)을 모티브로 디자인이 완성됐다. 빛의 방향에 따라 다채로운 광채를 뿜어내는 진주패 자개로 ‘오얏꽃’과 ‘모란’을 현대적 기법으로 재현한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SPF50+, PA+++, 주름개선, 미백)은 완벽한 커버로 품격이 다른 동안광을 완성하는 금빛 안티에이징 쿠션 팩트 제품으로, 뛰어난 보습력의 파운데이션 베이스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된다.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는 산양삼 오일을 함유하여 격이 다른 윤광 피부를 선사해, 왕후와 같은 은은하고 기품 있는 궁중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후 공진향: 미 럭셔리 비비크림(SPF20, PA++, 주름개선, 미백)’은 피부에 좋은 한방 성분이 피부에 스며들어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꾸어주며, 피부결을 따라 영양크림처럼 쫀득하고 부드럽게 발리면서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글로스(SPF10, 주름개선)’는 예로부터 귀하게 전해지는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발색력과 탁월한 밀착감, 오랜 지속력을 갖췄으며,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기능성까지 겸비해 입술피부의 건강까지 케어해준다. 라벤더핑크, 로즈, 리얼골드, 코랄피치, 와인브라운, 루비 등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가장 어울리는 여섯 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후’ 브랜드는 궁중문화 예술을 널리 알리고 보존하기 위해 해금예찬 등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펼쳐왔으며, 올해는 한국의 숨겨진 궁중문화 유산을 찾아서 아름다운 정신과 귀한 가치를 전하는 헤리티지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