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행사]“우수기업 제품전시회” 서초구청 광장서 열려

[행사]“우수기업 제품전시회” 서초구청 광장서 열려

  • 기자명 서승완
  • 입력 2014.10.19 11: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2~24, 3일간 우수기업 제품 전시․판매

[서울시정일보-서승완 기자]서초구는 10월 22일(수)부터 10월 24일(금)까지 3일간 서초구청 광장에서 「서초구 우수기업 제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14회째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26개 기업이 참가하며 생활자기, 유리공예, 친환경 소재 신발, 천연발포 세탁세제, 기능성 화장품, 여성용품 등 생활용품부터 구강진단기, 모션 인식 장치, 자동복구 누전차단기, 버블 자화수 샤워기, 친환경 제설제, 음식물쓰레기 건조처리기 등 특허 및 실용신안을 받은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 제품까지 서초구에 위치한 중소기업의 우수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초플라자에서는 에너지 절약 홍보관이 운영된다. 절약한 에너지양에 따라 다양한 인센티브를 주는 에코마일리지제 가입, 소규모 태양광 모듈을 설치하여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미니태양광 설치에 대한 신청이 현장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각 부스에서 도장을 찍어오면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2006년 첫 선을 보인 우수기업제품전시회는 그동안 309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관내 주민과 기업체의 호응도 매우 높다.


서초구 관계자는 “전시회에 관심을 갖고 언제 열리냐고 묻는 단골고객들의 문의전화가 많아 우수기업 제품 전시회가 이젠 명실상부 서초구를 대표하는 행사가 됐다.”면서 “관내 유망기업의 판로지원 및 홍보에 유익한 장을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