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 복지관, 개관8주년 기념식 개최

[의왕시] 희망나래장애인 복지관, 개관8주년 기념식 개최

  • 기자명 나승택 기자
  • 입력 2019.06.04 17: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8개의 바람의 빛깔”주제로 성황리에 마처

[서울시정일보] 의왕시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관장 지현스님)에서는, 4일 개관 8주년 기념식 “8개의 바람의 빛깔”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8주년 개관 기념식 (사진 의왕시 제공)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8주년 개관 기념식 (사진 의왕시 제공)

이번 기념식에는 김상돈 의왕시장, 신창현 국회의원, 윤미근 시의회의장, 도의원 및 시의원,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운영위원장 성행스님(청계사 주지)을 비롯한 인근 사찰 주지스님과, 각 장애인복지단체장 등 150여명이 참석하여 이 자리를 더욱 빛내주었다.

당당스토리 프로그램 이용자 대표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진행된 기념식은 5월 가정의 달 기념 하하호호 사진공모전과 독서감상문 공모전 수상자 시상, 개관 8주년 기념 이용자·보호자·직원 표창을 통하여 사기를 진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희망나래 성과보고”와 “지역사회에 따뜻한 바람을 불어 들이는 희망나래” 영상을 통하여 8년 동안의 성과를 함께 나누는 자리를 통하여 기념식에 찾아와 주신 많은 분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지현스님(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장)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8년이라는 시간 동안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의 열정을 원동력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현재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은 우리시 장애인 복지발전의 중추적인 기관으로 역할을 감당하고 있다”며, “희망나래라는 이름처럼 장애인과 그 가족들에게 희망의 날개가 되어 행복을 주는 소중한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