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 강북구, 2019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서울 강북구, 2019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 기자명 김태현기자
  • 입력 2019.06.03 12: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까지 ‘2019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 학생 총 68명 모집

▲ 강북구

[서울시정일보] 서울 강북구가 오는 9일까지 ‘2019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 학생 총 68명을 모집한다.

대학생 아르바이트는 학생들에게 방학 기간 동안 구정 관련 업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공직사회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사회생활 경험과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고자 여름·겨울 방학마다 운영되는 주민참여 프로그램이다.

국내 소재 대학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 신청대상이며 지난 5월 31일 현재 강북구에 주민등록이 돼 있어야 한다. 대학원생이나 제적생은 신청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은 강북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할 수 있다.

접수된 학생들은 13일 오전 11시 구청 4층 전산교육장에서 전자 추첨을 통해 아르바이트생으로 선발된다. 추첨은 공개로 진행되며 참관을 원하는 학생은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선발인원 총 68명 중 14명이 특별선발 된다. 구는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상 생계급여나 의료급여 대상자의 본인 또는 그 자녀, 차상위 대상자의 본인 또는 그 자녀, 북한이탈주민 자녀, 등록장애인 본인을 별도로 추첨해 선발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당일 오후 6시 강북구 홈페이지에 공개된다.

선정된 학생은 7월 3일부터 31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근무하며 점심값 포함 하루 49750원을 보수로 받는다. 업무내용은 자료정리, 사무보조, 현장업무 보조 등이다.

구는 아르바이트생들의 희망근무지, 전공, 자격 여부, 부서 특성 등을 고려해 구청 각 부서, 동 주민센터, 보건소 등에 배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