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요환 상금공개, 정말일까

임요환 상금공개, 정말일까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4.17 16: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요환 상금공개 (사진=MBC)
임요환 상금공개 (사진=MBC)

임요환 '라디오스타'서 상금공개
임요환 상금 공개에 모두들 놀라
임요환 상금 공개 얼마일까?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임요환 상금공개가 주목받고 있다. 프로게이머 출신 임요환이 포커게임 상금을 공개한다.

오늘(17일) 오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강주은, 정경미, 권다현, 임요환이 출연하는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임요환은 포커 플레이어로 변신한 근황에 대해 전한다. 임요환은 2013년 포커 프렐이어로 전향해 다수의 대회에서 우승하며 세계 대회 진출 계획을 밝혔다. 더불어 임요환은 포커 대회 1등 상금의 액수를 공개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임요환은 녹화 내내 끊임없이 아내 얘기를 시전해 '김가연 아바타'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구라는 "자기 얘기가 하나도 없네?"라며 말했다.

임요환은 아내 김가연의 근황도 전하며 고소 제자를 양성 중이라고 전했다. '고소의 여왕'으로 유명한 김가연이 악플로 고생하는 연예인들에게 직접 가르침을 준다고. 뿐만 아니라 임요환의 실시간 방송 중 김가연이 등장만 하면 채팅 창이 깨끗해진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임요환은 '영원한 라이벌' 홍진호의 근황도 전해 관심을 높인다. 프로게이머 시절 '만년 2등'을 차지했던 홍진호가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후 여전히 '2등'을 하고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