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버트 할리, 세상에나

로버트 할리, 세상에나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4.09 06:3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버트 할리 (사진=YTN)
로버트 할리 (사진=YTN)

로버트 할리 마약 투약 혐의
로버트 할리 경찰에 체포
로버트 할리 죄송하다 마음이 무겁다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로버트할리 마약 투약이 충격을 주고 있다.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에 체포된 방송인 로버트 할리가 사실상 혐의를 인정했다.

로버트 할리는 9일 오전 1시30분쯤 유치장 입감을 위해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서 수원남부경찰서로 압송됐다.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모습을 드러낸 로버트 할리는 "죄송하다. 마음이 무겁다"며 심경을 밝혔다. 이외 취재진의 질문에는 답을 하지 않았다.

앞서 경기남부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 따르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로버트 할리를 전날 오후 4시 10분쯤 서울시 강서구의 한 주차장에서 체포했다.

로버트 할리는 자신의 서울 자택에서 지난달 중순 인터넷으로 구매한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로버트 할리는 경찰 조사에서 혐의 일부를 인정한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날이 밝는 대로 로버트 할리를 추가 조사한 뒤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판단할 계획이다.

한편 미국 출신인 로버트 할리는 1986년부터 변호사로 활동하다 1997년 미국 국적을 포기하고 한국으로 귀화하면서 '하일'이라는 이름으로 방송에 출연해 왔다.

로버트 할리는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이미 녹화를 마쳤으나 일이 터지면서 기존에 공개된 예고편은 모두 삭제됐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