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정진 공식입장 '핫이슈'

이정진 공식입장 '핫이슈'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4.08 16: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진 공식입장 (사진=엔터스테이션·이유애린 인스타그램)
이정진 공식입장 (사진=엔터스테이션·이유애린 인스타그램)

이정진 공식입장 관심 집중
이정진 공식입장 이유애린과 결별 소식
이정진 공식입장 구체적인 결별 사유 확인 어려워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이정진 공식입장이 주목받고 있다. 배우 이정진이 공식입장을 통해 이유애린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관계자는 8일 "본인 확인 결과, 이정진과 이유애린 최근 결별했다. 구체적인 결별 사유는 개인적인 부분이라 확인이 어렵다. 두 사람이 연인에서 동료사이로 돌아간 사실만 확인됐다"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이날 이정진 이유애린의 결별 보도 후 결별이 아니며 현재까지 잘 만나고 있다는 소속사 관계자의 번복 입장도 있었으나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이 최근 결별한 것으로 보인다.

골프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이정진과 이유애린은 지난해 1월 열애 사실을 처음 밝혔다. 이후 공개 스타 커플로 자연스러운 만남을 이어오면 방송을 통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 두 사람의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국 공개 열애 1년여 만에 결별하게 됐다는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이유애린은 방송을 통해 이정진에 대한 애정을 공개적으로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지난 1월 출연했던 MBN '내 친구 소개팅'에서 "아주 잘 만나고 있다"라며 "전화를 하면 자다 일어나도 목소리가 멋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1998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로 데뷔한 이정진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확실하게 구축한 연기자로 평가받는다. 동덕여대 모델과를 나온 이유애린은 2007년부터 패션모델로 서울컬렉션 등의 런웨이를 누비다 2010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