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교에 의한 우량후손의 교육방안...지스꼬 스세딕 부부 IQ 120, 4子女 160-170, 꽃동네 오신부 그 외 여러 성인들

태교에 의한 우량후손의 교육방안...지스꼬 스세딕 부부 IQ 120, 4子女 160-170, 꽃동네 오신부 그 외 여러 성인들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4.03.10 10: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인 잉태할 꿈 -해, 달, 별이 방으로 들어오는 꿈 용, 학 난초

본지 박영환 논설위원
[서울시정일보 박영환 논설위원] 1. 우량성 후손을 두기 위한 발상

종래의 수단으로는 인간 잣대에 의한 문명의식으로 변질되어 버린 불양성 인류를 더 이상 구제하지 못한다는 것을 자인하지 않을 수 없다. 그런 나머지 다음과 같은 대안을 펴고자 한다.
동식물을 다루는 과학자들은 우량성 품종 개량을 위한 육종 연구로 아주 비약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인간도 생물인지라 이같이 우량성 후손을 두기 위해 태교라는 수단으로 인간 육종을 위한 연구가 아주 절실하다고 여겨진다.

2. 태교에 대한 개념
1) 農事가 天下之 大本이라면 인간 농사는 天下之 大事라 농사를 잘못 지으면 1년 고생이나, 자식 농사 잘못 지으면 평생원수라는 교훈도 있다.
2) 子女의 운명은 어머니가 만들고 지구촌의 운명은 女性이 左右한다.
3) 태교신기- 이조 말 실학파 유희선생의 자당인 사주당 李여사의 저서에는 아무렇게나 낳아서 평생 가르치기보다는 10달간의 태교가 더 앞선다. 그보다 부부간 합방 시 두 분의 마음가짐이 더 앞선다는 말씀이 있다.
명의는 병을 앓기 전에 다스린다. - 태교의 필요성 따라서 결혼의 목적과 신념 확립이 절실하다.

3. 태교의 가능성의 원리
1) 원리 - 유전자는 환경(태교)에 앞서지 못한다. - 만물은 유전한다.(만물유전설)
2) 근거 - ‘물의 메시지’ 실험결과로도 입증 됨 - 공진 공명의 원리

4. 태교의 성공 사례
지스꼬 스세딕 부부 IQ 120, 4子女 160-170, 꽃동네 오신부 그 외 여러 성인들

5. 부부의 사전 준비
1) 부부의 이상적 결합 - 심신이 건전해야 - 결혼 전과 합방 전 반드시 종합 검시 실시하여야한다. 무숙변자로 - s⁵x 3(6) x o
*결혼 부적한자
심신장해자, 알콜약물중독자, 원폭피해자, 선천성 유전병, 범죄약력자, 불임자, 소아자궁, 전자파과잉

2) 우량성 후손을 낳기 위한 실천 계획표 작성
요즘 유기농(우량)으로 경제작물을 가꾸기 위해 각 작목반 회원들은 -어떤 종류와 품종에 따른 시설관리, 파종, 육묘 판매관리, 병충해 대책에 대한 대비와 수확물의 판매 통보 등의 계획안이 작성되고 그에 따라 관리 일기를 매일 기록하여 개선에 개선을 거듭해가고 있다.
이같이 1년 농사도 이렇게 치밀한 계획을 짜는데 하물며 천하지 대사를 이루는 평생 농사(자식)에 어찌 계획 없이 임할 수 있을까?

3) 계획에 입안 되어야할 항목
“의식주와 심신수련” 생리주기 “합방길일”
“임신주기별 태아에 대한 태교 일기” 태교책학습
“출산 예정일과 순산법” 신생아 다루기 - 음악과 기도문

6. 사식(잘못된 식사)과 약물이 태아에 미치는 피해

1) 약물 복용-임신 한 달 반이 되면 팔다리가 자라는 시기인데 이때 입덧 완화제인 사리드 마이드계 수면제를 복용하면 해물아이가 태어나기 쉽다 - 실례 -독일, 영국, 일본
2) 가공식품은 기형아를, 극음성의 향신료는 6발 6손, 수분과다는 언청이를 과일 과잉은 손, 발, 눈, 코가 크고 근채류 조림 과잉은 손, 발 코, 눈이 작다.
3) 생선 과잉은 낮은 코, 육식과잉은 뾰족한 귀, 귓밥이 거의 없다. 음성식품 과잉은 유산요인, 잦은 유산은 결석증 우려
4) 기타 문제- 선천성 심장판막증, 음낭수종, 조산, 특히 마취용 몰핀 주사는 태아의 뇌손상 그 외 전자제품에 대한 과잉 전자파 피해도

7. 임신을 위한 준비
1) 부부가 함께 다음과 주문과 노래로 심신의 안정을 꾀한다.
주문 - 하느님(부처님)께서 우리 가족에게 성인의 넋이 어린 우량성 후손을 점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노래 - 위의 기도문 가사를 ‘신의 은총’ 가락에 맞추어 부를 때 바라는 성인의 모습을 이미지토록 한다.
* 저녁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매일 부르도록 생활화한다.

2) 좋은 태몽 꾸기
귀인 잉태할 꿈 -해, 달, 별이 방으로 들어오는 꿈 용, 학 난초
이런 꿈을 꾸기 위해 귀인의 사진을 벽이나 천정에 붙여두고 정좌세로 10분간 정시한 후 눈을 감고 30분간 명상, 이런 명상을 조석으로 한다.

3) 임신 가능 주기
월경날로부터 14-17일 정오까지가 95% 특히 15일째가 확률이 가장 높다.(도표 참조)

생월이 1-4월이면 한 달이 빠르고 생월이 9-12월이면 한 달이 늘어난다.
(보기) 23살 3월생이면 2, 6, 10월 보다 한 달이 빠른 1, 5, 9월이 임신되기 쉬운 달이 된다. 만약 10월생이라면 2, 6, 10월보다 한 달이 늘어난 3, 7, 11월이 임신되기 쉬운 달이 되겠다.

4) 합방 길일의 선택
0학점에서 부부의 행운주기가 합치되는 연, 월, 일. 시 그러나 다음과 합방흉일 시는 삼가 토록 한다.
합방흉일 - 일진이 丁, 丙인날, 음력 1, 15일, 日식 月식일, 일기 불순한 날, 심신불안,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때
삼가해야할 장소
신당, 사찰, 교회, 묘지, 시신근처, 노천, 우물가, 뒷간, 상점, 연못가, 하천가, 공공장소

5) 수정과 태아의 성별
정액의 평균 PH는 8.0 이나 여아가 될 X정자는 약산성에 강하고 남아가 될 Y정자는 약알칼리에 강하다.
질 내 환경이 강산(PH 4.0)이면 모든 정자의 전멸로 불임 상태가 된다.
약산성의 환경이면 X정자와 X난자의 결합으로 여아로 탄생되기 쉽고 약알카리 환경이면 Y정자와 X난자의 결합으로 남아가 되기 쉽다.
* 여아 탄생이 많은 곳 -제주도 최 부자 집 딸, 인어공주전설
남아 탄생이 주로 - 산골, 가난한 소작 농가 - 산사나이의 전설

6) 입덧, 임신중독, 유산 -잘못된 식생활에 의한 건강 변조로 생긴다.
입덧 해소 - 임신 2-3개월이 되면 4지 8자형으로 20분간 기어 다니기를 하루에 1-2회 실시- 현미를 검게 볶은 스프, 탄화 다시마, 구운 깨소금, 3년 묵은 된장국으로 식사를 한다.
유산은 - 임신 3-4개월째 - 음성식품(과일, 설탕, 빵, 가공 식품, 가지-가을) 을 과잉 섭취하면 유산되기 쉽다. - (자연, 인공)유산 잦으면 결석증이 발병되기 쉽다.

8. 출산(분만)
1) 자연 분만의 과정
태아가 성숙되면 → 태아의 간뇌 호르몬 분비 →태반 →모체간뇌 전달→모체에서 출산호르몬 작용 →진통개시 →출산준비
2) 무통 출산법
6대 법칙- 평상, 경침, 붕어, 모관, 합장합척, 등배운동의 생활화
임신 6-7개월부터 -합장합척 하루 2회(조석) - 역산 예방, 출혈감소, 분만시간 단축 등의 효과
3) 인공출산을 할 경우
동물성지방과 단백질 과잉 섭취로 - 조직의 유연성의 열악에 의해 또 사식(邪食-어긋난 식사)에 의해 자궁경구가 굳어→ 태아의 간뇌 호르몬 분비 → 모체의 불안 → 출산 예정시간이 경과된다.
* 1개 월 경과 시 → 태아 부폐, 2개 월 경과 시는 모체 위험 {다음호에 계속}
임신하기 쉬운 달의 표(보기)
임신하기 쉬운 달의 표(보기)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