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수향, 실화인가?

조수향, 실화인가?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29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조수향 인스타그램)
(사진=조수향 인스타그램)

조수향 박혁권과 열애설
조수향 배우 이력 보니 
조수향 박혁권과 20세 차이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조수향이 주목받고 있다. 배우 박혁권(48)과 조수향(28)이 열애설에 휩싸였기 때문이다.

29일 오전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박혁권과 조수향이 교제 중인 사실을 지인들에게 알리며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두 사람의 나이 차는 무려 20세임에도 연기라는 공통 분야가 있어 자연스럽게 만남을 가져왔다고 전해졌다. 이날 박혁권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관계자는 "사실 확인 중"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조수향은 지난 2014년 영화 '들꽃'으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을 수상한 신예다. 영화 '검은 사제들'에 출연하기도 했다.

특히 조수향은 지난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에서 엘리트 여고생이지만 김소현을 괴롭히는 강소영 역을 맡아 신들린 악역 연기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한 조수향은 KBS '드라마 스페셜-귀신은 뭐하나', 'MBC 세 가지 색 판타지-생동성 연애'에서는 사랑스러운 귀신 차무림,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고시생 왕소라처럼 상반된 캐릭터를 소화하는 등 스크린과 브라운관, 다양한 캐릭터를 넘나들며 빼어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조수향과 열애설에 휩싸인 박혁권은 1993년 극단 산울림 소속으로 연기를 시작한 박혁권은 MBC '하얀거탑'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는 JTBC '밀회', SBS '육룡이 나르샤' 등에 출연했다.

한편 박혁권은 오는 4월 SBS 새 드라마 '녹두꽃' 출연을 앞두고 있으며, 조수향은 오는 5월 영화 '배심원들'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