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준영 구속에 쏠리는 시선

정준영 구속에 쏠리는 시선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22 02: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준영 구속 (사진=YTN)
정준영 구속 (사진=YTN)

정준영 구속 범죄사실 상당부분 소명
정준영 구속 이유, 증거 인멸의 우려
정준영 구속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정준영 구속 소식이 전해졌다.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적으로 촬영·유포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에 대해 법원이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

지난 21일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부장판사는 "범죄사실 중 상당부분이 소명되고 피의자가 제출한 핵심 물적 증거의 상태 및 그 내역 등 범행 후 정황, 현재까지 수사경과 등에 비추어 보면 증거 인멸의 우려가 있다"고 구속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범행의 특성과 피해자 측의 법익침해가능성 및 그 정도 등을 종합하여 보면 피의자에 대한 구속사유와 그 상당성이 인정 된다"고 전했다. 또한 불법촬영물 공유한 버닝썬 직원 역시 함께 구속했다.

정준영은 이날 9시에 구속됐으며, 오는 31일까지 유치장에 수감되어 경찰 조사를 받게 됐다. 이로 인해 정준영은 빅뱅 출신 승리, 가수 최종훈이 있는 단체 대화방에서 첫 번째로 구속되는 불명예를 안게 됐다.

이날 오전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법원에 출석한 정준영은 "정말 죄송하다. 저는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준영은 "저로 인해 고통을 받으시는 피해자 여성분들 사실과 다르게 아무런 근거 없이 구설에 오르며 2차 피해 입으신 여성분들, 지금까지 제게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신 모든 분께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라고 했다.

한편 정준영은 상대방의 동의 없이 성관계를 촬영하고 카카오톡 단체 및 개인 대화방을 통해 이를 공유하는 범법행위를 저질렀다. 피해자 역시 10명에 달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