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대륙 법적대응, 무슨 일?
왕대륙 법적대응, 무슨 일?
  • 송채린 기자 <cjstk@gmail.com>
  • 승인 2019.03.15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대륙 법적대응 (사진=왕대륙 웨이보)
왕대륙 법적대응 (사진=왕대륙 웨이보)

왕대륙 유언비어 법적대응 
왕대륙 법적대응 공식입장
왕대륙 법적대응 승리와 연관 없다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왕대륙 법적대응이 주목을 받고 있다.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중화권 배우 왕대륙이 자신이 승리와 연관이 있다는 소문에 대해 법적대응을 밝혔다.

지난 14일 왕대륙 소속사 측은 "최근 인터넷 상에서 퍼지고 있는 본 소속사 연예인 왕대륙의 악의적인 유언비어와 관련, 전부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 입장을 밝히며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이어 왕대륙 소속사 측은 "본 소속사 연예인의 이미지 및 명성에 이미 심각하게 영향을 끼쳤다"며 "이에 정중하게 밝힌다. 왕대륙은 한국 연예인 승리 사건과 완전히 무관하며 해당 사건의 모든 불법적인 행동에 대해 책임을 묻겠다"고 전했다.

또 "일부 매체, 인터넷 등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자는 즉각 삭제 바란다. 사회 공공인물에 대한 유언비어를 쉽게 믿고 계속해서 유언비어를 퍼트리는 자에 대해 법적인 조치를 취해 권익을 보호할 것이다"고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대만 배우 왕대륙은 지난 2016년 개봉한 대만 영화 '나의 소녀시대'로 국내에서 유명세를 타면서 여러 한류 스타와 친분을 맺어왔다. 당시 왕대륙은 국내에서 열린 한 팬미팅에서 "승리와 황치열을 좋게 생각한다. 친구를 사귀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한 바 있다.

법적대응을 시사한 왕대륙은 오는 27일 영화 '장난스런 키스' 개봉을 앞두고 프랭키 첸 감독과 내한할 예정. 관련해 '장난스런 키스' 측은 "왕대륙의 일정은 예정대로 진행된다.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내한 일정을 소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15일 해외 투자자를 상대로 성접대를 한 혐의를 받는 승리와 성관계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유포한 혐의를 받는 정준영이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조사에서 승리를 대상으로 해외 투자자를 상대로 한 접대 과정 중 여성들을 동원해 성접대를 했는지 여부 등을 확인했으며, 정준영을 상대로 성관계 동영상을 상대방 동의 없이 촬영했는지 여부와 이를 '단체 카톡방'에 공유한 경위 등을 집중적으로 조사했다.

[이하 왕대륙 법적대응 소속사 입장]

최근 인터넷상에 퍼지고 있는 왕대륙에 관란 악의적인 유언비어와 관련해 전부 사실이 아니며, 심각하게 이미지와 명성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이에 정중하게 밝히는 바, 왕대륙은 한국 연예인 승리 사건과 완전히 무관하며 엄격하게 해당 사건의 모든 불법적인 행동에 대해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

이에 호소한다. 유언비어를 쉽게 믿고 계속 퍼트리는 일부 매체 등에 대해 왕대륙의 권익을 보호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