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재 아이손은?...세계의 재난들. 워싱턴을 강타한 토네이도들의 습격

현재 아이손은?...세계의 재난들. 워싱턴을 강타한 토네이도들의 습격

  • 기자명 황문권 기자
  • 입력 2013.11.18 15:2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중서부 토네이도 80개 동시다발(시속 267~322km)…최소 5명사망

[서울시정일보 황문권기자] 17일(일)요일 현재의 아이손 이미지다. 이미지는 "아이손망원경네트워크"에서 착색한후 공개한 이미지다.

사진을 보면 꼬리 중간 부분에 2개의 개체가 보인다.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2번째 사진은 엔케혜성과 아이손혜성의 현재의 위치다. 2개의 혜성이 태양근처로 향하고 있다.(출처 나의 사랑 나의 우주( http://cafe.daum.net/Loveuniverse)

한편 지구행성에서는 재난이 쉬지를 않고 최고 기록을 경신하면서 극을 향해 달리고 있다.
17일 위싱턴을 강타한 토네이도로 파괴된 주택과 도로들 처참할 정도이다.
러시아 카잔 항공기 추락사고로 50명 사망, 그리고 미해군 드로이드기가 전함에 추락(2명부상)
리비아 주민과 군대조직의 충돌로 수십명의 사망자 발생. 세계의 화산들도 꿈뚤 되면서 분출 준비를 하고 잇는 것 같다 (최근 인니 시나붕화산 7천미터 까지 분출)
또한 17일 본지 속보로 보도 하였듯이 아르헨티나 남쪽 바다에 17일 7.8의 강진이 발생했다.

특히 워싱턴카운티를 휩쓴 토네이도 세기는 후지타 규모(EF) 4로 분류됐다.
0부터 5까지의 여섯 단계 중 5번째 규모로 바람 세기가 시속 267~322km에 이른다.

엔케혜성과 아이손혜성
사진 스페이스웨더에서 ... 루마니아에서 촬영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