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승윤 링거, 많이 힘든가?

이승윤 링거, 많이 힘든가?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3.07 15: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윤 링거 (사진=이승윤 인스타그램)
이승윤 링거 (사진=이승윤 인스타그램)

이승윤 링거 투혼
이승윤 매니저와 녹화 중 링거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개그맨 이승윤과 매니저 강현석이 링거 투혼을 발휘해 이목을 끈다.

이승윤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예인의 삶 #풉ㅎ #링거 투혼 #그래도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승윤이 기재한 '풉ㅎ'이라는 문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개그맨 김수용의 유행어이다.

공개된 사진 속 이승윤과 매니저 강현석은 링거를 맞고 있는 모습이다. 이승윤 측이 '링거 투혼' 사진을 올린 것에 대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녹화 중 찍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승윤의 소속사 마이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이승윤이 '전지적 참견 시점' 녹화 중에 매니저와 함께 링거 사진을 찍어 올렸다"면서 "아픈 것은 아니고 비타민 주사를 맞는 것 뿐이다.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봐달라"고 전했다.

이승윤은 MBN '나는 자연인이다'의 꾸준한 인기를 힘입어 최근 주목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매니저 강형석씨와 함께 출연하며 사랑받고 있다.

한편 이승윤이 출연 중인 '전지적 참견 시점'은 연예인들의 가장 최측근인 매니저들의 말 못 할 고충을 제보받아 스타도 몰랐던 은밀한 일상을 관찰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참견 군단들의 검증과 참견을 거쳐 스타의 숨은 매력을 발견하는 본격 참견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