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제품 소식] 서큘레이터 마스크

[신제품 소식] 서큘레이터 마스크

  • 기자명 전은술 기자
  • 입력 2019.03.01 10:55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 안녕~황사마스크
M.Circulator(엠 서큘레이터), 숨쉬기 기능 개선 제품

[서울시정일보] 해가 갈수록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있다. 그래서 지인소개로 건강 무제에 관심이 많은 기자가 신제품 마스크 특허를 출원중인 엠 서큘레이터를 착용해보았다.

기자는 시제품을 2주간의 시험 착용을 한 후 여느 마스크와 다른 점을 알게 되었다. 1, 2, 3단계로 구분이 되어 있는 서큘레이터 기능으로 운동을 할 때는 3단계로 평상시에는 1단계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그것이다. 엠 서큘레이터는 마스크에 팬을 부착 숨 쉴 때 나오는 이산화탄소를 빠르게 밖으로 배출하게하여 항상 마스크 안이 시원하고 쾌적하게 한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여타의 마스크는 들이쉰 숨이 밖으로 배출이 빠르게 되지 않아 마스크 안이 눅눅하게 되고 안경에 성애가 끼게 되는 불편함이 있었다. 따라서 여름철에도 착용이 가능하고 안경을 착용한 사람들도 안경에 김 서림이 없이 사용을 할 수 있다.

핸드폰 충전기를 이용 충전을 하면 4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에 장착하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므로 건강과 쾌적한 호흡을 원한다면 사용을 해볼 만 하다. 마스크에 부착되는 팬은 탈부착이 가능하며 사용되는 마스크는 별도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황사마스크 M.Circulator(엠 서큘레이터)를 개발한 파이산업 대표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한 점을 개선하기 특허를 출원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일상의 불편함을 극복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한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