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정훈 거짓말 논란, 왜 공식입장 없을까?

김정훈 거짓말 논란, 왜 공식입장 없을까?

  • 기자명 송채린 기자
  • 입력 2019.02.27 15:45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훈 거짓말 논란 더욱 거세져
-김정훈 거짓말 논란 아직 공식입장 없어

김정훈 거짓말 논란 (사진=크리에이티브광)
김정훈 거짓말 논란 (사진=크리에이티브광)

[서울시정일보 송채린기자] 김정훈 거짓말 논란이 이목을 끈다.

김정훈 거짓말 논란은 김정훈 전 여자친구라 주장하는 A씨의 소송 제기 소식이 알려지면서 불거졌다.

지난 26일 한 매체는 김정훈이 교제 중이던 전 여자친구 A씨가 21일 서울중앙지법에 약정금 청구소송을 제기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A씨는 김정훈이 내주기로 했다는 임대차 보증금 잔금을 청구하는 내용의 소장을 제출했다.

이에 대해 김정훈 소속사 크리에이티브광 측은 "본인과 연락이 어려운 상황이다. 어떤 상황인지 확인이 돼야 입장을 정리할 수 있을 것 같다. 빠르게 정리해 공식입장을 밝히겠다"고 밝힌 상황. 소속사 역시 김정훈의 여자친구 존재는 알지 못했다고 알려진다.

김정훈을 향한 비난은 공식입장을 밝히기도 전에 거세지고 있다. 최근 '연애의 맛'에 출연해 예능이지만 상대방과 실제 연인처럼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등 매회 달달한 분위기로 다정한 이미지를 쌓았었다. '연애의 맛'은 지난 21일 시즌1을 종영했고, 그 때문에 김정훈도 자연스럽게 하차했다.

김정훈 거짓말 논란에 대해 '연애의 맛' 제작진 측은 "기사를 보고 해당 사실을 접했다. '연애의 맛' 출연 전 사전 인터뷰 당시 김정훈이 '연애 안 한지 2년이 넘었다'는 말과 함께 연애에 대한 각별한 의지를 보였고, 제작진은 그 진정성을 믿고 프로그램 출연을 진행했다. 당혹스럽다"고 밝혔다.

아직 공식입장이 나오지 않고 있어 김정훈 거짓말 논란은 더욱 거세지고 있다. 특히나 김정훈이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오랜 시간 쌓아온 학벌로 인한 모범생 이미지가 강했기 때문에 그를 향한 비난과 실망의 목소리는 더욱 큰 상황이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