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마지막 데이트 아쉬움 남겨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마지막 데이트 아쉬움 남겨

  • 기자명 김수연 기자
  • 입력 2019.02.22 02:0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정훈 김진아 '연애의 맛' 하차
-김정훈 김진아 대학로 데이트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사진=TV조선)
연애의 맛 김정훈 김진아 (사진=TV조선)

[서울시정일보 김수연기자] '연애의 맛' 김정훈이 사랑꾼 면모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21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연애의 맛'에서는 김정훈 김진아 커플의 대학로 데이트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정훈은 커플 패딩과 티를 입고 오지 않은 김진아에게 서운한 모습을 보였다. 이어 두 사람은 직접 다이어리 만들기에 나섰다. 마주 앉은 후 김정훈은 "커플 티는 직접 뒤집어서 빨았다"고 말하며 커플티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고백했다.

처음 만난 날을 다이어리 표지에 새기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을 기념했다. 김정훈은 처음 만날 날, 커플 운동화를 선물한 날, 조개구이 데이트를 한 날 등을 다이어리에 새기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김진아는 "커플 신발 보면 오빠가 생각난다"며 깊어진 진심을 전했다. 김정훈은 김진아와 함께 한 모든 순간들을 전부 기억해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또 김정훈은 김진아의 손에 커플 반지가 없음을 지적했다. 김진아는 "잘 때 머리맡에 두고 잔다"며 변명했다. 이어 김정훈은 200일, 300일, 처음 만난 날 등을 물어보며 김진아를 취조했으나 김진아는 그의 질문에 전부 답해 모두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연애의 맛' 김정훈과 김진아 커플을 비롯해 김종민-황미나, 이필모-서수연, 정영주-김성원, 구준엽-오지혜 커플은 2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연애의 맛'에서 하차했다.  

저작권자 © 서울시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